저는 남편한테 몇번 읽어달라했는데.. 안한지 2-3주 된것 같네요^^ 후.. 아직 아가한테 뭔가 말하는게 조금 쑥스럽고 마음속으로만 말하고ㅋㅋㅋ 잘 안되네용😭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다들 빌리태담 열심히 하시나요?
빌리태담 매일 오는게 눈으로 읽기에는 너무 좋은 글이 많은데 목소리로 읽기에는 살짝...많고 귀찮네요ㅋㅋㅋㅋㅋㅋㅋ다들 목소리로 열심히 읽어주시는지 궁금해요!!ㅋㅋㅋㅋ
댓글
12
지금까지는 매일 읽어주고 있어요^^
전 전혀 안해요ㅎㅎ 둘다 오글거려서ㅎㅎ 그대신 신랑 퇴근하면 자기 전까지 대화 많이 해요ㅎㅎ
한번씩 시간이 맞으면 읽어주는데 좋은 글들이 참 많더라고요. 매일매일 해주면 좋을 것 같애요 😄
저는 거의 매일 읽어요~피곤할때 빼고요ㅎㅎ그리고 남편이랑 번갈아 읽으면 덜 부담스러워요ㅎㅎ

우와 대단하세요!!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