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두요ㅠㅠ임신하고 하던일을 거의 안하고 집에서 보내는데 초기엔 워낙 잠이 많던지라 자면서 보내느라 시간가는줄 몰랐어요.이제 안정기 지나면서 하던일도 조금씩 하긴 하는데 아무래도 집에 있는 시간이 더 많네요ㅠㅠ원래 필라도 끊고 손으로 배우는 태교도 다니려고 알아보고 있었는데 코로나 확산이 또 되면서 자연스레 집콕으로ㅠㅠ신랑이랑 저는 코로나 경험이 없어서 그런지 더욱 조심하게 되요. 유투브라도 보면서 몰 만들어볼까 책을 읽어볼까 합니다🤣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출산이 오긴 오겠죠?ㅋㅋㅋㅋ
왤케 시간이 안가는 느낌일까요 아직 13주라 그른가 ㅎ.. 성별 알려면 또 3주 더 기다려야되구 ㅠㅠ 지겨운 입덧 토덧 진짜 끝날날이 오긴 오련지...😔
댓글
13

저도 일주일에 한번 집에서하는 임산부요가가 전부예요 ㅠㅡㅠ 뭔가 활동을 해야 시간도 빨리 갈 것 같은데 좀만 움직이면 어지럽고 배땡기구 😀... 핑계아닌 핑계 대면서 집콕하다보니 더더 좀쑤시는 것 같아요 ㅋㅋ 저는 주수사진 드레스 쇼핑하구 있는데 뭐 만들고 책읽는거 좋은 생각이세용! ㅋㅋㅋ 저두 뭐라도 해야겠어요 ..낼부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도 그래요 .. ㅋㅋㅋ 워낙 집순이라 남들이 뭐래도 집에서 심심할 날이 없던 사람인데… 눈뜨면 주말이여서 항상 행복했던 사람인데… 할 수 있는 일들이 줄어들다보니 멍하게 지내는 시간이 더 많아져서 14주차인 요즘 살짝 한계가 왔어요 🥲 전 하뚜의 존재를 6주때 알게됐는데 한 10주까지는 어지럼증이랑 두통때문에 너무 괴로웠거든요 ㅠ 이또한 지나가리라 라는 말처럼 결국 지나가더라구요 이 무료함도 결국 지나가겠지 생각하고 임신으로 인해 제가 오는 여러 증상들을 잘 흘려보내려고 노력중이에요 ㅎㅎㅎ 물론 제가 항 수 있는 선 안에서! 조심한다고 안나가던 산책을 가기도하고 가끔 나가지 않아도 화장하고 청소도 조금씩 나눠서 하기도하고 임산부가 가능한 간단한 유산소 운동을 유튜브에서 따라하기도 하구요 ㅎㅎㅎ 빨리 배라도 나와서 임산부 놀이하고싶네요… 똥배처럼 나와서 저도 제가 임산부인가 싶거든요… 🤣

저도 완전 집순이예요! 그런데도 답답하고 우울하기도 하고 ^^ 특히 밤되면 아무것도 안한것 같아서 허망하기도해요 ㅋㅋㅋ 저도 6주때 만도 확인하고 왔는데 빨리 알아서 그런지 더 더딘걸까요? ㅠㅠ 저도 임산부 놀이라도 하고싶어서 요새 주수사진 원피스 고르고있답니다 😆😂

그럴지도 몰라요 ㅠ 외적으론 티가 하나도 안나는데 속은 너무 큰 변화를 맞이하고 있으니 ㅠ 보이는게 없어 더 더디게 느껴져요 ㅎㅎㅎ
저도요 ㅎㅎㅎ 시간이 안갔으면하는 마음과 빨리 갔으면하는 마음이 공존하네요 ㅎ

저도 막상 나오면 헬 시작이라는 육아선배님들 말씀에 무섭기도하면서도 ㅋㅋㅋ 아우 빨리 애기 낳고싶은 맘 가득인 요즘이예요 ㅋㅋㅋ
아아 맞아요.. 시간 너무 안가는 거 같이서 맘 아파요 ㅠㅠㅠ 힝 ㅜ 성별도 빨리 알고 싶고:..

성별 알면 좀 괜찮아질것같기도해욬ㅋㅋ? 😎 시간과 나의 싸움 ㅠㅡㅠ
제맘 같네요... 내 임신기간만.. 더디게 가는 느낌... ㅠㅠ 태동이라도 좀 느끼면 잘 있는지 알 수 있을텐데... ㅠㅠ

그르니까요 ㅠㅠ ㅋㅋㅋ 오늘도 하염없이 아가 신발만 바라봅니다...☆ 빨리오렴 ㅠㅡㅠㅋㅋㅋㅋ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