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그래서 저녁에 임산부요가 보며 스트레칭하니 요즘은 좀 괜찮아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15주차 입성 허리통증에 삐질삐질
안녕하세요 오늘로 15주차 들어선 초산맘 입니다. 12주부터 허리가 조금씩 아프더니 계속해서 통증이 심해지고 있어요.. 아래허리 골반 엉치? 이쪽 부분이 결리고 앉았다 일어섰다, 누워서 자세 바꾸는데 너무 곤욕스러워요 ㅠㅠ 요가 매트에 똑바로 누워서 다리 피는 것도 힘이 들어가서 또 통증.. 첨엔 너무 누워 생활 해서 이러나 싶었는데 점점 고통 심해지니 이건 아니다 싶을 정도예요 병원 가서 치료를 받아야 하는건지 받아도 되는건지 이래저래 고민이네요 ㅠㅠ 다들 허리들은 괜찮으신지 궁금하네요!
댓글
6
비슷하네요^^ 저도 심하진 않은데 이전에 없던 골반, 걸을 때 척추, 무릎관절이..아파효..ㅜㅜ
전 누웠다가, 읹았다가 일어날때 죽어요 죽어 ㅠㅠㅠ ... 허리 부여잡고 일어나는데 20주 넘어가면 내 허리가 남아는 있을까 싶고 ... ㅜㅜ 하... 물흐르듯 흘러가면 좋을텐뎅 ㅜㅠㅠ
스트레칭이 도움되긴 해요
저도 한자세로 오래 있으면 배가 당기는 느낌이랑 허리가 저릿~한 느낌 들어요 최대한 힘 안 들이며 천천히 움직여야 하는데… 성격 급해서 쉽지 않아요 ㅠ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