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영양제 어떻게 드시나요?

영양제때문에 입덧이 심해질 수 있다고 해서 입덧약 먹는 동안 영양제를 안 먹었거든요. 입덧 한참 심할땐 영양제 보는 것만으로도 울렁이기도 했구요🫠 16주 막 들어선 지금도 입덧은 아직 있지만 슬슬 그래도 영양제 먹어야 할 거 같은데 (특히 철분 중요하다고 많이 들어서 걱정스러워요ㅠㅠ) 다들 뭐뭐 드시나요? 전 이것저것 챙겨먹는걸 좋아하지 않아서 병원에서 추천받았던 닥터 퍼스트맘 하나만 먹을까 싶은데😅 다들 잘 드시는지, 저처럼 아직 못 드시는 분들도 계신지 궁금하네요!

댓글

11

  1. 저는 아직까지 엽산이랑 비타민D만 챙겨먹구 있는데 담달부터 다른약들도 늘려갈까 생각중이요

  2. 저는 13주5일인데 유산균, 엘레뉴2단계랑 닥터써니 드롭스? 비타민 디랑 오메가3 먹고 있어용!!

  3. 유산균 정말 중요한거 같아요~

  4. 임신 확인때부터 임산부용 종합비타민(엽산포함), 칼마디, 비타민D, 오메가3. 이렇게 4가지 챙겨먹는데 하루권장용량보다는 적게 먹어요. (약 갯수가 많아서 ㅠㅠ) 초반엔 잘 챙겨 먹었는데.. 요즘은 약비린내? 같은게 올라와서 가끔 먹기 싫어서 안먹을때도 있어요. 다른 음식 잘 챙겨먹으니 괜찮겠지 싶어요.;; 이제 15주라 철분제 추가해서 먹으려구요.

    1. subcomment icon

      와~ 잘 챙겨드셨네요!! 저도 입덧 전까지는 오메가까지 잘 먹었었는데.. 심해진 후로는 쳐다도 보기 싫어져서 좀 나아지니 이제야 생각나네요 ㅎ 15주에 철분제 드신다니 16주에 접어든 저도 챙겨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5. 저는 처음에 솔가 엽산 먹었는데요, 우연찮게 병원가는 날 두 번 엽산을 건너뛰었더니 입덧이 좀 잦아들더라구요! 그래서 엽산 바꾸고나니 그전처럼 엄청 심하지 않아서 억지로 버텼네요😢 그리구 비타민B도요!! 입덧약이 어차피 독실라민+피리독신(B6) 고용량제여서 피리독신 고함량으로 먹었어요. 비타민b 먹은 날은 토하기도 하고 안 하기도 하지만 안 먹는 날은 무조건 토해요.. 어제(15주6일)까지 이지맘으로 먹었어서 철분제도 그냥 쭉 이지맘 제품으로 유지하려구요! 이것저것 알아보기도 귀찮구용ㅋㅋㅋ 오늘부터 스텝2 박스 뜯었네요!

    1. subcomment icon

      ㅎㅎ이것저것 영양제 비교하기 귀찮은게 저랑 같으시네요! 비타민b가 제가 먹으려는 종합영양제에도 들어 있어서 따로 먹지 않아도 괜찮겠죠..?ㅎㅎ 답변 감사합니다:)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