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베동님들 아기의 최고 엄마복지는 뭔가요?

저희 아기의 최고 엄마복지는 머리예요..😆😆 2년 전쯤부터 두피 트러블이 너무 심해서 머리를 감고 나오자마자 머리 말릴 때부터 두피냄새(ㅠㅠ)가 나고 가렵고 너무 힘들었거든요. 항상 붉고 예민하고... 아침에 감아도 오후되면 떡지고요😭 좋다는 샴푸는 다 써본 것 같아요 ㅎㅎ 그래서 초반 입덧 땐 샴푸냄새에 머리냄새때문에 머리카락도 단발로 자르고 무향샴푸 찾아쓰고 그랬는데, 14주~15주정도 되니 두피트러블이 싹 사라진 거 있죠!! 주말에 머리 하루이틀 안 감아도 머리상태가 너무 멀쩡하니까 남편도 너무 신기해하고 ㅋㅋㅋㅋ 쏙쏙이의 엄마복지라고 항상 말해요. 베동님들은 어떠신가용!? 아기의 엄마복지 있으세요?

댓글

6

  1. 전.. 아직.. 모르겠어요..뭘까 ㅠㅠ내일이면 14주인데 솜털도 더 많아진거 같고 피부 트러블도 있고 머리는 푸석하고.. 피부 소양감에 입덧에 허리통증에 미친듯이 화장실 가는거.. 두통.. 눈이 빠질거 같은 통증과 소화불량..밖에 없어용 ㅠㅠ 복지라고 할만한게 저에게도 얼른 나타나면 좋겠어용!!! ㅋㅋㅋ 저도 머리에 열이 많아서 지루성 두피염 걸려봐서 아는데 스트레스 많이 받거나 그럼 더 심해지더라구요 미칠듯한 가려움ㅠㅠ... 그래도 임신하시고 괜찮아지셨다니 다행이예요🙌🏼🙌🏼 더 많은 복지가 우리에게 찾아오길😄😆

  2. 저두 피부가 좀 좋아진거 같아용...ㅋㅋㅋ

  3. 저는 오늘 13주 들어섰는데. 아직요ㅜㅜ 14주 15주 기대해봐도 될까요?

  4. 아무래도 배나와도 신경 안쓰이는게... 제일이지 않을까욬ㅋㅋㅋㅋㅋㅋㅋ 피부 그대로신것도 부럽네요ㅠㅠ 전 얼굴 몸이 다 뒤집혀서 돌아오질않아요ㅠ

    1. subcomment icon

      ㅠㅠ전 원래도 깨끗한 피부는 아녜요... 초예민 ㅜㅜㅠ

  5. 삭제된 댓글이에요

    1. subcomment icon

      햐〰️☺️ 너무 좋은 복지네요 저는 두피만 좋아지규 나머지 피부는 그대로...ㅠㅠ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