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도 12주차때 각도법이라도 보자 했는데 애기가 등돌려있어서 ㅋㅋㅋ 16주까지 기다리는중입니다 ㅎㅎㅎㅎ 딸기운 받아가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딸 확정 ❤️❤️❤️

12주3일날 딸일것 같다고 힌트주셨는데 오늘 14주3일 입덧약 더 받으러 간김에 초음파 보니 딸 확정이라고 하시네요 🥹 반전없겠죠? ㅋㅋㅋㅋ 딸 기운 받아가세용~~~~❤️
댓글
4
축하드려요^^
딸기운 받아가요 너무 부럽네요~~|
저도 딸이길 바라는데...좋으시겠어요ㅋㅋ 각도법은 딸인데ㅋㅋㅋㅋ저도딸이길ㅋㅋ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