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백수+면 했어요~!! 짜피 집에 에어컨 계속 틀고 있을거고, 인견은 미끄러진다는 말 많고 매쉬는 구멍에 머리카락 등 잘 낀다고 그러고.. 그냥 애기가 땀 너무 흘린 것 같다 싶으면 세탁하고 건조기 돌리기도 맘 편할 것 같아서 양면 다 면인걸루 했네요ㅎㅎ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제이앤제나 역방쿠 질문
안녕하세요 제이앤제나 역방쿠를 친구한테 물려받았는데.. 친구는 쿠션에 방수커버 끼고 사용했습니다. 오래 사용하기도 했고 쿠션부분도 꺼졌을 것 같아 커버만 새로 바꿀까 하다가.. 새로 구매 하려고 합니다. 1. 9월말 아기 10월에 조리원 퇴소 후 집에 오게 되는데 면 재질은 어떤걸로 사야할까요? 백수+ 뒷면매쉬 백수+뒷면순면 인견+뒷면순면 인견+뒷면매쉬 2. 역방쿠 커버 위에 천귀저귀나 거즈블랭킷 깔고 사용해도 되나용? 잘 개워낼경우 블랭킷만 빼서 세탁할까 하구요 3. 역방쿠에서 잠 재워도 되나요? 재워도 된다면 언제까지 재워도 될까요? 질문이 길었습니다ㅜㅜ 고수님들 답변 꼭 부탁드립니다.
댓글
6

탈퇴한 유저
저도 백수+메쉬 구입 계획중이고 상세페이지에 뭐 깔지말라고 얼핏 봤던거 같은데 다시 확인해볼게요!! 그리고 블로그 후기 많이봤었는데 역방쿠에서 잘 자는 아가들도 있대요 :) 찾아보시면 금방 나올거에요~
저도 제이앤제나 알아보고있는중인데 리뷰보니깐 인견주문하신분들 리뷰가 미끄러진다라고 남겼더라구요..;;;저는 백수+뒷면매쉬로 장바구니에 담아놓기만 했어요 :)
저는 그냥 면 샀어요 매쉬 미끄러울수 있다기도 하고 실내서, 그것도 거실 위주로 쓸거라 여름에도 그렇게 더울것 같지 않아서요🙃
저는 인견+뒷면매쉬 선물 받았어요! 태열 오르는 애들은 12월까지도 오른다해서ㅠㅠ 보니까 방수커버? 따로 팔아서 그것만 저는따로 또 구매하구 잠은 사이트 관리자분께 여쭤봣는데 거기서 재워도 된다하는데.. 저희는 젤 큰사이즈 선물 받아서 신생아때는 조금 고민되네요ㅠㅠ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