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왼쪽에 꾹 맞았는데 크게 이상은 없었어요 맞은부위만 살짝 열감 느껴진 정도 너무 걱정 안하셔도 될거에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백일해 맞으러가요!
오늘 백일해 맞으러가요 맞아야하는건 알지만 아프단 소리도 있어서 무섭내요;;; 맞으신 분들 왼팔 오른팔 중 어디에 맞으셧나요? 잘때 왼쪽으로 자는게 좋다 해서 오른팔 맞아야 하나 싶다가도 오른팔을 많이 쓰는데 근육통오거나 아프면 어케 해야하나 싶내요 ㅠㅠㅋㅋ 다들 많이 아프셧나요?! ㅠㅠ
댓글
14

탈퇴한 유저
저는 아직 안맞아서 방향까진 생각 안해보았는데 그냥 편한쪽에 맞을 것 같아요ㅋㅋㅋ
전 아무증상도없었어요ㅜㅜ 백신맞았을때도 그러긴했는데,, 케바케인가바요..?
전 아무러치 안앗어요.. ㅋㅋㅋㅋ 아무느낌조차 ㅋㅋㅋ 맞을때도 안아팟엇는데용 ㅋㅋ 사람마다 다르니 괜찬으실거애요^^
한 2-3일정도 코로나 백신 맞은거마넝 팔 뻐근하더라구용 ㅎㅎㅎㅎ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