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빌리 매일 들어오시나요? ㅎㅎ

전 심심해서 ㅎ ㅎ 눈뜨면 빌리 열어봐요 비슷한 주수 동기분들이랑 공감대도 많이 형성되고 실시간으로 수다떠는 느낌도나고 이렇게 좋은어플이있나싶어용^^ 몸이 힘든 부분도 비슷, 태동이나 입초보며 즐거워하는 모습도 자꾸 공감대형성돼요ㅎ ㅎ 몇개월을 빌리보다보니 이젠 익숙한 닉네임들도 보이구요 유용한정보나 이벤트정보, 긍정기운주시는 감사한분들 많이계시고👍👍 맘카페는 정보얻긴 좋은데 지속적으로 자극적인 남편욕 등등 쓰는분들도 계시니까 덩달아 맘이 불편하더라구요ㅜ 암튼!!!베동 넘 좋아요 오늘도 화이팅합시다!!!!^^

댓글

16

  1. 같은 9월이다보니 확실히 다른 맘카페보다 공감대가 ㅎㅎ 몸 변화나 준비하는게 비슷비슷해서 묻기전에 알아가는 정보도 많아서 좋아요~

  2.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저도 자주들어와요ㅋㅋㅋ근데 인스타 아가 계정 만들고부터는 전보다는 빌리에 덜와요ㅋㅋㅋ

  3. 저두 자주 들어와요~다들 어디계신지 모르지만 9월 출산이란말로 대동단결!!ㅎㅎㅎ

  4. 저도 자주봐요ㅋㅋ 요즘 공감대가 제일맞는곳ㅋ

  5. 저도 맘스홀*이랑 여기 제일 많이 들어오는데 아무래도 빌리 베동님들은 다 같은 9월 출산하는분들이라 그런지 동기같고 전우애 팍팍 느껴지는게 넘넘 좋아요❤️ 여긴 심심하면 무조건 들어오는데 잠시 화장실만 가도 들어오게되는 빌리 😍 저는 빌리 통해서 정보 얻는것도 그렇지만 얼마전에 베동님들이랑 소통만 했을뿐인데 빌리에서 선물도 받아서 정이 안 들수가 없더라구요 👶🏻💓 처음 아기 생겨서 임테기 관련 글들 보고 또 임밍아웃 언제하나 등등 초기 질문때부터 함께했는데 이제 출산을 향해 달려가는게 넘 신기하고 또 같이 으쌰으쌰 힘낼 수 있어서 뭔가 울컥하기도 하고 시간이 참 빠르구나 싶기도 하고😭🥲 힘든순간에도 베동님들 글보며 힘내고 또 베동님들 글보며 웃고 그랬던 거 같아요 9월 베동님들 진짜 넘 감사해요 증말🌷 게다가 빌리에서 같은 병원 다니는 분들도 만나서 더 싱기방기하기도 하구요 🧡🧡 다들 이제 얼마 안남아서 출산에 대한 두려움도 앞서고 육아를 과연 잘 할 수 있을까 걱정도 들면서 한편으론 아가를 빨리 만나고 싶은 설렘도 있지만 출산하고서도 서로 도움될 수 있도록 많이 소통하면 좋을 거 같아요 히히 베동 넘 좋아하는지라 장문의 편지 투척하고 갑니당 9월 베동님들 화이팅팅❤️🧡💛 앞으로도 잘 부탁드려요

    1. subcomment icon

      저도 빌리 베동 넘 좋아요 ㅋㅋㅋ 다들 건강한 아이 순산합시당!!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빌리 매일 들어오시나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