쁘리마쥬 샘플 받아놨어요 이번에 에뜨와 세럼이랑 워시는 구비해두었구 첫찌가 쓰는 태리네점빵 로션과 크림이 있어서 겨울까지는 잘 지나갈 듯 합니다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애기 로션,수딩젤 어디꺼 준비 하셨어요?
다들 로션이랑 수딩젤 워시 어디꺼 준비하셨나요ㅠ? 인터넷 찾아보고 있는데 종류가 워낙 많아서 고민입니당 😭
댓글
26

다들 샘플을 많이 받으셨네요ㅋㅋ능력자~!!ㅎ 이럴땐 또 첫째가 있는게 좋네요🤭🤭
쁘리마쥬도 인기 많네요~!!ㅋ가격이 너무 사악해서😱😱
첫째때는 쁘리마쥬 6개월까지 쓰고 그 이후론 이것저것 써보다가 무스텔라에 정착했어요! 향도 가성비도 좋아요 ㅎㅎ 둘째도 그렇게하려고 쁘리마쥬꺼 먼저 샀구요 ㅎㅎ 조리원에서 쁘리마쥬 은근 많이 써서 처음엔 그걸로 썼던거같아요 ㅎㅎ

탈퇴한 유저
안맞을수도 있다고 해서 써보고 구입하라는 조언이 많았어요. 일단 저는 태열 진정시킬 수 있도록 퓨토 수딩젤 하나만 준비해 놓았어요!

그게 제일 걱정이긴 하죠😔😔
저도 몽디에스 샀어요 ㅎㅎ 마침 1+1 행사중이더라구요ㅎㅎㅎ 여기저기 안사고 로션크림수딩젤 외에도 몽디에스로 다 구매했어요

몽디에스 쓰시는 분들이 진짜 많으시네요~~!!

저 아는 동생이 아기낳고 협찬받아서 이것저것 다써봤는데 몽디에스 젤추천하고 궁중비책이랑 라무르 꺼 3개 괜찮대요ㅎ 몽디에스나 궁중비책일단 추천하는데 아기 피부가 너무 예민하면 라무르 로 바꾸는게 좋대요ㅎ라무르가 가격대가 좀 쎄다고 하던가?ㅜ그랬던거같네용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