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리는 대부분 조금 커요^^저 첫째 머리크다고 했는데 낳아보니 작아요~~뱃속에 둘째도 3주커요!근데 걱정안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왜케 머리만 자꾸 크죠^^... 임당때문인가ㅠㅠ
기분탓인지.. 임당판정받고나서부터 애기가 다리는 주수에 맞는데 왜 머리둘레는 3주씩이나 큰거죠^^ 우래기 대갈마왕인가봐요.. 아들이라서 그런가.. 그래도 3주는 너무 크죠?ㅠㅠ
댓글
14
저는 딸인데 4주나 커요 옆짱구라나 ㅠ 은근 걱정되요
저도 2주 빨라요… 근데 다리길이는 1주 늦어요ㅠㅠ 속상합니다ㅠㅠ
저두아들에2주차이로크다고했어요ㅎㅎ 임당이어서그런가...건강..하다는증거이겠죠..?하하
저두 몸은 주수보다 조금 작고 머리는 주수보다 커서 걱정했는데 의사쌤이 후기가면 몸큰다고 걱정마래요 ㅋㅋㅋ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