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두 살짝 아들 같긴.. ㅋㅋㅋ확정되면 알려 주세요~ 궁금하네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저도 슬쩍 공유해볼게요😝 12주 5일

첫째 9살 아들이에요,,,^^;; 둘째 살짝 딸… 기대하는중인데,,, 기대 해도 될까요….? 🥹 ((근데,,, 왜 전 또 아들 같을까요…..? ㅠ 🥹))
댓글
8

빨리 14주가 됐으면 ㅎㅎㅎㅎ 네! 꼭 결과 올릴게요 :) ㅎㅎ

기다리겠습니다ㅋㅋㅋ

🙏🙏🙏🙏😭🙏🙏🙏
잘 안 보이지만 좀 누워있는 것 같은데.. 각도가 딸 같아요♡

위로가 되어요 ㅠㅠ 하지만 중심이 너무 튀어나와있는것 같아요 ㅠㅠ

딸이나 아들이나 둘 다 튀어나와 있어용 각도가 누우면 딸이고 30도 이상 솟으면 아들에 가깝고 14주 지나면 아들은 미사일이 완성되어요 ㅎㅎ 기다려 보세요♡

네에!! 감사해요 호두맘님❤️❤️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