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임산부 효소 괜찮은거 추천해주세요~

이제 4개월차인데 배는 무슨 6-7개월은 거뜬한거 같아요ㅋㅋㅋ 다들 배 왜케 나왔냐고 놀라는데ㅠㅜ 아무리봐도 애기때매가 아닌 가스때매 제 배(?) 인거같은데ㅜㅜ 혹시 효소먹으면 좀 나아질까 해서요.. 드시는분들 계실까요? 계신다면 추천부탁드려요~~!!

댓글

7

  1. 효소를 많이들 드시네요

  2. 위에 맘님들이 말한 효소 다 찾아보고 한군데서 시켰습니다 ㅜㅜ 체덧에 제발.. 도움이 되기를.... ㅠㅠ 감사해용 맘님들❤️

  3. 저는 약콩효소 임신전부터 먹던건데 속이 편해서 좋아요~ 요몇일 밥먹으면 소화가 잘 안되는 느낌이어서 몇일전에 처음으로 한포 먹었는데 확실히 편하더라구요.

  4. 바른곡물효소 괜찮아요! 체덧 심해서 임산부 효소 찾다가 먹기 시작했는데 부담없어서 괜찮아요 ㅎㅎ

  5. 배배킷 효소 선물받아서 먹고 있어요~

    1. subcomment icon

      저도 효소 찾고있는데 혹시 효과는 좀 어떠셨나용!

    2. subcomment icon

      소화가 잘 되기는 하는 것 같아요 입덧일 때 효과거 드라마틱할텐데 제가 먹덧이라.... 😆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