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미앤대디 많이들 추천 하시네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액상 철분제 추천해주세요ㅠㅠㅠ
철분제를 알약으로 챙겨먹고 있는데 먹을때마다 힘들어서 액상으로 바꿔볼까 하는데 혹시 맛이 별로일까봐 쉽게 못 바꾸고 있네요ㅠㅠㅠ 맛도 괜찮고 성분도 괜찮은 추천해 주실만한 액상 철분제 있을까요?
댓글
21
저는 스파톤 직구해서 먹었는데 사과맛이라 거부감도 없구 좋은거 같아요🍎

사과맛도 너무 맛있을 거 같아용👍
저도 볼그레 추천이요!! 살구맛이라 비리지않고 맛있었어요 ㅋㅋ

볼그레는 살구맛이군요😆 볼그레 많이들 추천하시네용
저는 씹어먹는 포도맛 철분제 먹고 있는데 액상들을 많이 드시나 보네요~ 다 먹으면 액상으로 저도 사 봐야겠네요

저는 알약이 거북해서 액상으로 찾는건데 씹어먹는 것도 맛있으면 괜찮을 거 같아요😃

포도맛 괜찮아요 ㅋㅋㅋㅋ♡
볼그레 액상 먹고있어요~ 맛있는 맛이더라구요ㅋㅋ

다른분도 볼그레 추천해주시던데 볼그레 많이 드시나봐용ㅋㅋㅋㅋㅋ

넹 다른 철분제보다 변비도 덜하고 먹는데 덜 역해요ㅎㅎ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