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좋으시겠어요. 행복한 태교여행 하고 오세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괌 태교여행 예약했어요
코로나때문에 고민했는데 주변에서 이제는 위드 코로나라고 끝날때까지 기다리면 못간다고 출산하면 3년동안 어디 못간다길래 예약했네용 한번 걸렸던지라 재감염 확률이 낮다는 얘기도 있기에ㅎㅎㅎ 호텔만봐도 벌써 너무 설레요! 23주로 예약잡았는데 그때 컨디션에 따라 혹시 모르니 무료 취소 가능한걸로 다 예약했답니당!
댓글
12
우와 너무 부러워요ㅠㅠ저는 임신초기 때라 신행을 해외로 못가고 평소 가고 싶었던 거제도를 갔어요ㅋㅋ대신 가을에 해외가려고 하고 있었는데 코로나가 저를 또 붙잡네요ㅋㅋ신랑이랑 저는 코로나 무경험자라 자신이 없거등요ㅠㅠ

저도 당연히 무섭긴한데 괌 자유여행 카페 가입해서 직접 가있는 사람들 후기보니까 좀 안심이되더라구요 한국보다 괌이 사람 더 없다고 한국에서 조심하나 괌에서 조심하나 똑같다하더라고요 다만 공항이랑 기내가 걱정이니 한번도 마스크 안벗을거에요^^ 인스타에 괌 태교여행 검색해봐도 다들 재밌게 잘다니더라고요 그래서 결심했는데 상황보고 혹시몰라 취소시 백프로 환불로 다 예약해놓긴했어요 코로나가 아니라 제 몸이 안따라줄수도있으니까요 ㅠㅠ
부러워요~저도 가까운 괌갈지 좀 더멀리 칸쿤갈지 고민중이에요ㅋㅋㅋ 아가태어나면 더 다니기어려운데 당연히 가야죠~ㅎㅎ 잘하셨어요
저 31~3예약했다가 취소했어요 ㅠㅠ 코로나가... 과일님 가실 때는 괜찮아졌으면 좋겠어요!!
와 .. 진짜 부러워요 ㅠㅠ 전 첫째가 7개월이라 ㅋㅋㅋ 태교여행 가고싶어도 못가요 ㅠㅠ 첫째 임신때가 젤 편했던거 같아요 ㅋㅋㅋ

제가 첫째거든요 그래서 엄청 고민하다 결정했어요 지금아님 못갈거같아서 ㅠㅠ

부러워용^^ 가셔서 좋은 추억 만들고 오세요!!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