삭제된 댓글이에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임신 후 잔병치레ㅠ.ㅠ...(+코로나)
원래 비염과 축농증을 달고 살았는데 임신 6주때 한번 비염이 심하게 왔다가 산부인과에서 준 약 먹고 조금..정말 아주 조금 괜찮아진 상태로 지내고 있었는데 갑자기 오늘부터 머리도 아프고 코는 꽉 막히고 열나고 몸살에 오한에..코로나는 아닌거 같은데 병원가니 13주라 아직 줄 수 있는 약이 없다고 타이레놀 정도 먹고 코세척 하다가 14주 지나서 오라고 하더라구요.. 근데 타이레놀 먹고 한 숨 잤는데도 똑같네요ㅠ 체온 높아지면 애기한테 안좋다고 들었는데 애기도 걱정이고 그냥 이 상황이 너무 힘들어요..ㅠㅠ 아침엔 뭔가 서러워서 울고.. 마음 약해질 때마다 애기 만날 날만 생각하며 버팁니다.. 다들 몸 조심하시구 힘내세요ㅜㅜ!! + 다시 자가키트 했는데 두줄이네요... 여태 안걸렸던 코로나를 이제와서... ㅠㅠ아 진짜 면역력이 떨어지긴 했나봐요 더 큰일 났어요.. 임신 초기에 코로나 걸리셨던 분 계시나요?ㅠ
댓글
24

새벽에 진짜 열도 안떨어지고 몸살이 진짜 너무 심하게 와서 못자다가 겨우 아침에 잠들었는데 약간의 증상 빼곤 좀 괜찮아요ㅠ근데 이러다 또 훅 아플 수도 있겠죠..?ㅠㅠ
아이고야 ㅠㅠㅠ 저 오미크론 걸렸었는데. 임신가능성때문에 타이레놀로 버틴 적 있었어요ㅠㅠ 얼음팩 목뒤랑 귀쪽에(귀로 혹시라도 물 안들어가게)대면서 체온 낮췄었어요!!!ㅠㅠ 너무 힘드시겠지만 파이팅입니다!! 시간이 지나면 저절로 나을거에요!! ㅠㅠ

ㅠㅠ열이 안떨어져서 진짜 새벽내내 얼음 찜질 했어요ㅜㅜ..위로 감사해요ㅠ
체온 조절을 잘하셔야 될텐데요ㅜㅜ 이래저래 너무 힘드시겠어요ㅜㅜ

아 새벽동안 지옥을 맛봤어요..
저여ㅠ 저 얼마전에 걸리고 해제됐어요ㅠ 전 타이레놀먹고 냉찜질하니까 열은 떨어지더라구요ㅠ 그런데 기침이 너무나서 목이 아팠어요ㅠㅠ 따뜻한물 잘 챙겨드셔요

타이레놀만 드셨나요? 전 산부인과에서 타이레놀 말고도 4가지 더 처방해줫는데 먹어도 되는건지 조금 걱정되서요ㅠㅠ

저는 산부인과에서 진료거절당하고ㅋㅋㅋ 내과에서는 11주에는 타이레놀도 사실 조심스럽다.본인이 잘 선택하라고 해서 열날때 먹은거 빼고는 걍 쌩으로 참았어요ㅠㅜ

ㅠㅠ헉 약먹어도 힘든데 고생하셨어요ㅠ
저도 13주차에 코로나확진받았어요! 네이버나 유튜브보면 다들 만삭이나 20주이상일때 확진받으셨어서 너무 걱정이되더라구요ㅠㅠ 열40.3도까지 오르고 보통 38.5도 부근일때마다 타이레놀 6시간 간격으로 한 5알먹고 얼음팩? 냉동식품사면 오는 그거 모아둔거 얇은수건으로 말아서 목뒤 겨드랑이 사이에 끼고살았어요ㅠㅠ 이마는 애기용 쿨시트?냉각시트 붙이고.. 냉각시트인데 떼서 만져보면 뜨겁고ㅠㅠ 해제되고 2일만에 초음파보고 왔는데 의사쌤이 목감기 걸린거라 생각하라고 타이레놀 먹은거 문제없고 심장도 잘뛰고 잘움직인다고 괜찮다 하셔서 겨우 맘 놓고있어요! 진짜 확진문자받고 병원전화하니 내과라 해줄수있는게 없다고.. 진료되는 산부인과 전화하니 안다녔으니 다니던 산부인과 연락하라그러고ㅠㅠ 너무 서러웠어요ㅠㅠ다니던 산부인과는 코로나 비대면 진료보는 병원이 아니었어서ㅠㅠㅠ 잘챙겨먹고 푹쉬세요!!!

쑥맘님도 고생하셨네요ㅜㅜ에후 전 아까 약먹다가 다 토해버렸어요...저도 열내리게 이것저것 해야겟어요 감사해요ㅠㅠ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