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탓 아닐까요? 저도 그랬거든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다리가 너무 아파요
이제 13주가 되었어요ㅜㅜ12주부터 우리 다들 어렸을때 격는 성장통있죠? 무릎.정강이.사타구니.허리..시리듯이 아파요 진짜 어렸을때 하던 성장통처럼요ㅜㅜ 다들 그러시나요ㅜㅜ?왜그럴까요?
댓글
10

날씨탓일까요ㅜㅜ?저는 자주 그러는데ㅜㅜ

자주 그러시는거면 날씨탓 아니네요 담당샘한테 상의 하셔서 받을수 있는 부위. 물리치료 한번 해보세요
뼈마디 늘어나는거래요.. 조금씩 출산준비 하는과정이래요.. 칼슘 많이 드세요

아..그래서 아픈거군요ㅜㅜ감사합니다 왜아픈지 답답하진 않네요
앗 저도 그래요ㅠㅠㅠㅠㅠ다리가 아파요ㅠㅠㅠㅠ잠도 설치고 그래요ㅜㅠㅠㅠ

저도잠잘못자요ㅜㅜ힘내세요
저도 그래요 ㅠㅠ 몸이 쑤셔요..

정말이지ㅜㅜ다리가아파죽겠어요
삭제된 댓글이에요

그럼 얼른사라지면 좋겠네요ㅜㅜ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