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주4일인데 2알>1알로 도전했다가 아주 ㅠㅠㅠㅜ 얼른 끝나길... 화이팅하세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입덧 언제쯤이면 나아질까요?
내일이면 14주차 되는데요.. 하루하루 입덧때문에 속이 너무 안 좋네여.. 토덧을 아직까지 달고 있으니 너무 힘듭답니다.. ㅜㅜ 식욕은 계속 떨어지고 먹고싶은걸 먹어도 끝내 다 먹지도 못하고 토하구.. 그래서 우울해지는 걸까요.. 토를 계속하니 마음이 우울해지는 기분도 들고 언제쯤이면 나아질까요..? ㅜㅜ 입덧약은 안 먹고 있어요. 병원에서도 음식을 아예 못 먹는게 아니면 안 먹는게 좋다고 하셔서.. ㅜㅜ
댓글
9
저도 병원에서 입덧약 먹어서 안좋을건 없지만 좋은건 하나도 없다고.. 그냥 어떻게든 먹고 토하라고 하셔서 ㅜㅜㅜ 임신 4주차부터 14주차까지 계속 하루종일 헛구역질에 일하다가도 달려가서 4-5번씩 토했어요. 살도 많이 빠지구요.. 근데 내일이면 딱 16주 되는데, 이번주(15주차)부터 속은 안좋고 헛구역질은 하지만 토는 안나오기 시작하더니 헛구역질도 점점 줄고있어요. 16주의 기적을 기다려보세요 :) 힘내세요!
엇.. 저는 이제 먹덧이지만 입덧 심할 때 수액도 맞고 입덧약 4알씩 먹으면서 살았는데.. 입덧약 없이 토덧하면 정말 힘드시겠어요 😭
두알로 한달 한알로 한달먹구 약 떨어진김에 15주에 끊어봤다가 무시무시한 토덧을 경험하고 바로 약타왔습니닼ㅋㅋㅋ 하ㅠㅠ 입덧이 제일 힘든거같아요😭
진짜... 미치겠어요 ㅠ 좀 괜찮나 싶어 먹으면 ㅜ 먹고 돌아서면 소화가 안되기 시작하면서 울렁거림이링 같이 동반되니깐. 토하고 싶게끔 만들어요 ㅠ 차라리 토가 확 올라오면 하기라도 하겠는데 이건 계속 울렁거리면서 신물에 속쓰림에 목도 타들어가고 머리까지 아파요... ㅠㅠ 진짜 낙이 없어요.. 눈뜨면 오늘은 또 속이 얼마나 안좋을까? 이생각 뿐입니다... ㅠㅠㅠ

맞아요.. 속이 안 좋으니 뭐 먹기도 싫어질때가 있더라구요 ㅠㅠ 그래도 이것저것 찾아서 먹어보지만.. ㅠㅠ 얼른 나아졌으면 하는 마음뿐이예요

한번 억지로라도 토해보세요 너무심하게 울렁거릴때. 저도 심하게울렁하면서 토덧이함께오는데 토하면 울렁거림이 잦아들길해요. .ㄱ ㅋ 토덧처럼 너무많이하면 안되겠지만 ㅠㅠ 그래서 한번토하면 괜춘해지거든요ㅠㅠ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