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입덧 언제쯤이면 나아질까요?

내일이면 14주차 되는데요.. 하루하루 입덧때문에 속이 너무 안 좋네여.. 토덧을 아직까지 달고 있으니 너무 힘듭답니다.. ㅜㅜ 식욕은 계속 떨어지고 먹고싶은걸 먹어도 끝내 다 먹지도 못하고 토하구.. 그래서 우울해지는 걸까요.. 토를 계속하니 마음이 우울해지는 기분도 들고 언제쯤이면 나아질까요..? ㅜㅜ 입덧약은 안 먹고 있어요. 병원에서도 음식을 아예 못 먹는게 아니면 안 먹는게 좋다고 하셔서.. ㅜㅜ

댓글

9

  1. 15주4일인데 2알>1알로 도전했다가 아주 ㅠㅠㅠㅜ 얼른 끝나길... 화이팅하세요!

  2. 저도 병원에서 입덧약 먹어서 안좋을건 없지만 좋은건 하나도 없다고.. 그냥 어떻게든 먹고 토하라고 하셔서 ㅜㅜㅜ 임신 4주차부터 14주차까지 계속 하루종일 헛구역질에 일하다가도 달려가서 4-5번씩 토했어요. 살도 많이 빠지구요.. 근데 내일이면 딱 16주 되는데, 이번주(15주차)부터 속은 안좋고 헛구역질은 하지만 토는 안나오기 시작하더니 헛구역질도 점점 줄고있어요. 16주의 기적을 기다려보세요 :) 힘내세요!

  3. 엇.. 저는 이제 먹덧이지만 입덧 심할 때 수액도 맞고 입덧약 4알씩 먹으면서 살았는데.. 입덧약 없이 토덧하면 정말 힘드시겠어요 😭

  4. 두알로 한달 한알로 한달먹구 약 떨어진김에 15주에 끊어봤다가 무시무시한 토덧을 경험하고 바로 약타왔습니닼ㅋㅋㅋ 하ㅠㅠ 입덧이 제일 힘든거같아요😭

  5. 진짜... 미치겠어요 ㅠ 좀 괜찮나 싶어 먹으면 ㅜ 먹고 돌아서면 소화가 안되기 시작하면서 울렁거림이링 같이 동반되니깐. 토하고 싶게끔 만들어요 ㅠ 차라리 토가 확 올라오면 하기라도 하겠는데 이건 계속 울렁거리면서 신물에 속쓰림에 목도 타들어가고 머리까지 아파요... ㅠㅠ 진짜 낙이 없어요.. 눈뜨면 오늘은 또 속이 얼마나 안좋을까? 이생각 뿐입니다... ㅠㅠㅠ

    1. subcomment icon

      맞아요.. 속이 안 좋으니 뭐 먹기도 싫어질때가 있더라구요 ㅠㅠ 그래도 이것저것 찾아서 먹어보지만.. ㅠㅠ 얼른 나아졌으면 하는 마음뿐이예요

    2. subcomment icon

      한번 억지로라도 토해보세요 너무심하게 울렁거릴때. 저도 심하게울렁하면서 토덧이함께오는데 토하면 울렁거림이 잦아들길해요. .ㄱ ㅋ 토덧처럼 너무많이하면 안되겠지만 ㅠㅠ 그래서 한번토하면 괜춘해지거든요ㅠㅠ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입덧 언제쯤이면 나아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