둥이들이라 걱정도 두배 기쁨도 두배 겠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우리 아가들 보고싶어요^^
지난 몇 주간 스트레스 좀 받았는데 아가들에게 영향이 있을까봐 걱정했어요ㅠ 이번에 니프티검사 병원가면서 기대했는데 너무 잠깐 초음파 보여주셔서 성별은 커녕 잘 있는지..아쉬웠어요ㅠㅠ 심장 뛰고 있는 아이들 보며 안심했지만요.. 다음 내원일이 2주 뒤인데 어찌 지내는지 너무 궁금하네요~ 기다림의 시간이 길어요ㅠ 건강하게만 자라다오 우리 아가들♡ 베동 어머님 아버님들도 아가와 편안한 나날 되시길 바랄게요^^
댓글
5
건강하게 잘 있을 거에요♡ 둥이면 하이베베는 두 군데서 들리려나요..???? 저는 궁금하면 주 1회씩 하이베베 들어요!!

감사합니다~^^ 하이베베는 생각 못했는데 정말 심장소리 두 번 들릴지 궁금하네요^^ 호두도 건강히 잘 지내렴~~
저도 1차 기형아검사 뒤에 4주를 기다리려니 애가 타네요😮💨 둥이맘님도 즐거운 주말 보내셔요🫶🏻

맞아요..애타는 마음~ 엄마는 그런가봐요^^ 자두맘님도 즐건 주말 되세요~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