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와 저도 이게(가스랑 태동차이) 궁금했거든요~ 자세한 설명 감사합니다~ ㅎ 아… 신기하네요 저는 이제 13주라 좀 더 있어야겠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톡톡 태동!!
오늘 제대로 된 처음으로 태동 느꼈어요! 그 전에도 이게 태동인가 하는 느낌은 있었는데 아이가 작을때고 기분탓이겠지 하면서 넘겼는데요 오늘 누워있는데 복부 오른쪽아래에서 물방울 터지는거처럼 톡! 톡! 톡! 치는 느낌났어요🤭 내일이면 16주인데 좀 빨리 느낀거 같아서 기분이 좋네요 ㅎㅎ 하이베베하면 항상 왼쪽에서 심음이 들렸어서 아마 발로 찬거같다 라고 저 혼자 추정하고있어요 월요일에 이제 초음파 보러가는데 그때 각도법대로 아들로 나올지도 궁금하네요😆 다녀와서 또 후기 남길께용 다들 저녁은 뭐 드시나요?? 저는 일식보다는 경양식 좋아해서 경양식돈가스 시켜먹으려구요, 다들 맛있는 저녁 되세용🥰🥰
댓글
17
저도 너무 기대되요 ෆ 태동은 손 안대고 있어도 느껴지나여????

손에는 오히려 아직 안느껴져요ㅠㅠ 겉으로는 아직 티가안나서 몸 안에서 느껴져요 ㅎㅎ 나중에는 손에도 느껴질만큼 태동도 더 커지겠죠 ㅎㅎ
와 신기해요! 아직 종종 통증만와서ㅠ 태동 너무 궁금해요ㅎㅎㅎㅎ

저도 그러다가 갑자기 느껴져서 놀람반, 행복함반 이네요 ㅎㅎㅎㅎ 콕콕이맘님도 곧 느끼실꺼에용!
태동 너무 신기하죠? 오래 오래 느끼고 싶은거중에 하나네요^^

하이베베로만 잘있는지 확인하다가 태동까지 느껴지니까 너무 행복해요😂😂

그렇죠 행복하죠ㅋㅋㅋㅋ 우리아기 잘있구나 하고 느껴지는 순간😍
우아 진짜 빠른 분들은 16주부터 느껴진다더니! 지방이 정말 얇으신가봐용! 넘 부럽고 신기할것 같아요🥹 그 와중에 경양식 돈까스 넘 맛있겠고요ㅋㅋㅋ 맛난거 드시고 주말도 잘 보내셔용!!

지방이 배 앞으로 몰려있어서 겉으로는 안느껴지고 속으로만 느껴져요ㅠㅠ 겉으로 티날라면 멀은거같아여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