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 아기가 111일차인데 2일전에 뒤집기 시작하더니 뒤집어 놓고 웁니다... ㅠ 앞으로 가고싶은데 안가진다고 울어요..
2026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뒤집기를 시작했는데!!!
아기가 뒤집기를 시작했어요. 오늘로 3일 차네요. 나름의 연습과 노력 끝에 성공한 게 대견하지만... 뒤집고 나서 뭐가 답답한 지 짜증이 한 바가지에요. 잘 안 울던 아인데... 폭풍 짜증과 울음이 넘칩니다. 뭘 어떻게 해야하는 것인지 그냥 두면 알아서 괜찮아지는 것인지 도통 모르겠네요. ㅠㅠ 아니 네가 뒤집고 네가 짜증을 왜 내는 거니....
댓글
4

혼자만의 싸움을 많이 하더라고요~ㅎ
ㅋㅋㅋㅋㅋ 뒤집기 성공하고 나서도 우는 시기 있더라구요🤣 저희 아기도 한동안 뒤집고 울고 뒤집고 울고 반복했어요ㅋㅋ

우리 집 애만 그런 것이 아닌가 보네요ㅎㅎ 오늘도 몇 번을 뒤집고 우는지 모르겠네요 😂
2026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