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 첫째 둘째도 똑같아여! 쪽쪽이 의존 없이 혼자 손빨다가 자서 개입 안해줘도 잘자고 좋던데요ㅋㅋㅋ 저희 애들은 굴러다니는 시기 오면서 자연스럽게 손 안빨았어요~
2026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쪽쪽이 대신...

우리 아기는 쪽쪽이보다 속싸개가 더 좋은가 봐요 🥲 쪽쪽이는 절대 안 무는데 속싸개 물고 스르륵 잠들어요ㅎㅎ(쪽쪽이 다 써봤는데 다 거부🥲) 혹시 저희 아기 같은 아가 있나요 ㅎㅎ
댓글
7
첫째도 그랬고 둘째도 쪽쪽이 안물고 손빨아요...ㅎ
일단 애기 가렸지만 너무 귀여운거 아닌가요 녹는다 마음이 ㅋㅋㅋㅋㅋㅋ
저희아기도 쪽쪽이 안물고 손가락 빨아요~ 잘때는 스와들 빨구용ㅠㅠ 요즘은 손 잘 씻어주지도 못하네요 흑
쪽쪽이는 우웩하고 뱉고 스와들업 빨아요ㅋㅋㅋㅋㅋ
2026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