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아기도 쪽쪽이 안물고 손가락 빨아요~ 잘때는 스와들 빨구용ㅠㅠ 요즘은 손 잘 씻어주지도 못하네요 흑
2026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쪽쪽이 대신...

우리 아기는 쪽쪽이보다 속싸개가 더 좋은가 봐요 🥲 쪽쪽이는 절대 안 무는데 속싸개 물고 스르륵 잠들어요ㅎㅎ(쪽쪽이 다 써봤는데 다 거부🥲) 혹시 저희 아기 같은 아가 있나요 ㅎㅎ
댓글
4
쪽쪽이는 우웩하고 뱉고 스와들업 빨아요ㅋㅋㅋㅋㅋ
저희 아기요 ㅠ 쪽쪽이를 브랜드별로 써보진 않았지만.. 110일됬는데도 쪽쪽이를 물다 뱉고 자기 손등을 빨거나 손싸개 해두면 손싸개 빨고 스와들업 빠는게 더 좋은가봐요 ㅠㅠㅠㅠ
저희첫째가 그랬어요 ㅎㅎ 나중엔 이걸 어찌 못빨게 하나 하면서 이것저것 다 해본기억이 있네요 ㅎㅎ 15갤이상 그랬거든요 ㅜ ㅠ
2026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