릴리브요
2026년 5월 베동
/ 자유주제
분유포트 추천 ㅜ
분유포트 추천해주세요 ㅜㅜ 출수형으로 사고싶습니다!
댓글
5
저도 아이닉! 엄청 편해용
봄봄꺼 쓰고있어요! 여기참고하세여 https://m.blog.naver.com/mireajazz/224056407011
나리몽 쓰는데 조아요 가격도싸고 크기도 콤팩트해요
저흰 아이닉 분유포트 선물받아서 쓰고있는데 만족스러워요! 모유 중탕기도 있고, 고인물 출수되서 좋은거같더라고요🙂
2026년 5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