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런아기들 있더라구용ㅎㅎ 저도 첫째가 그랬어여.. 먹고 자야하는데 안자고 계속 말똥말똥 그랬어용ㅎㅎ 그래서 그냥 좀 놀아주다 재우고 그랬어용
2026년 5월 베동
/ 육아고민
21일 된 신생아 잠을 안자요..
21일 된 신생아인데 한 5일 전부터 하루에 한번씩 3-4시간 잠을 안자요.. 깨있는 시간 동안 계속 울고 보채는건 아니고 한번씩 울면 수유하는데 잘 먹는데 잠에 들지는 않습니다 ㅠㅠㅠㅠ 이렇게 안자도 괜찮은건가여?..왜 안잘까요
댓글
2
저희애기도 낮에는 계속 깨잇었어요~ 키도 잘크고 몸무게도 잘 늘어서 크게 걱정은 안했어요. 그냥 낮에 잠이 없는 애인가보다 싶어요
2026년 5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