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동을 원래 하던 분은 쭉 하는게 좋다고 하셨는데 원래 안하던 사람인데 임신하고 운동을하면 안좋다고 하더라구여!? 그래서 걷는 정도로 충분하대요 20~30분 정도 걷는거 추천해요!! 그리고 조금씩 강도 올리고 싶으시면 유튜브에 임산부 요가 치면 많이 나오더라구요 그거 해보시면 좋을거 같아요!
2026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임신 후 운동하고 계신가요
이제 22주차 접어들었는데 다들 운동하고 계신가요?! 인스타 보면 임신한 인플루언서들 열심히 운동하고 관리하고 그러는데 막상 저는 폰으로 보고만 있고 생각만 하고 있고.. 산책로 어쩌다 한번 걷고 오는게 끝이네요 ㅠ 임신하고 지금까지 7키로 정도 쪄서 바뀌는 모습에 우울하고 그래서 운동이라도 해야하나 싶은 생각에.. 다들 몇주부터 어떤 운동 챙겨하시는지 궁금하네요!!
댓글
20
전 하루 5천보는 무조건 걷고 요즘엔 날이선선해서 더 걸어요! 걷기만 해도좋더라구요 ㅎㅎ
임신전에는 필테도 하고 러닝도 했는데 입덧도 정말 심했고 지금도 조금이라도 힘들면 바로 올라와서 어디는 안다닙니다. 대신 유튜브 찾아보면 임산부 타바타라든지 필테 운동 있길래 그 중에 맘에 드는거 하나 골라서 하구요, 하루 7천보 이상은 걷습니다.
첫째때 필라테스했었어요! 출산 후 골반도 바로 돌아가고 좋더라구요! 하고싶은데 항진증땜에 지금 못하고있어서 넘 답답해여ㅜㅜ
입덧 심할 때는 아무것도 못 하다가 19주부터 입덧약 줄이면서 수영 시작했어요!자가 타고 다니는 사무직이라 평소에는 앉아만 있었는데 요즘 매일 5천보 정도는 걸으려고 해요!

수영 얘기가 많네요! 한번 알아봐야겠어요~~ 저도 앉아만 있는 직업이라.. 걸음수 목표잡고 걷기부터 시작해봐야겠네요😂 입덧이 심했다니 고생 많았겠어요ㅠㅠ 얼른 예쁜 아기 만나서 기쁨 가득한 가정 되셔요💕
2026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