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염 위험땜에 보호자1인 지정이예요 신랑만 들어올 확률 높고, 어머님 백일해접종은 하셨나요? 아무리 출산하는날 알겠다만 누가 니보러가냐 아기보러 가지 이말에서 나는 맴찢.... 애기 키우면서 못마땅하면 며느리탓 하실 분 같아요 .. 아들처럼, 며느리도 소중한걸 왜 모르실까.
익명
/ 자유주제
출산할때 시어머니
안녕하세요 29주차 초산 임산부입니다. 거두절미하고 애기낳으러갈때 시어머니도 같이가나요? 사는곳이 제주도라 애기는 저희 부모님 사시는 지역에서 낳으려고 하고있어요. 저는 애기 낳을때 저희 부모님도 안오셨으면 싶고 그냥 남편만 옆에 있었으면 하는데 시어머니가 자꾸 오신다네요. 불편해서 싫다고 말씀드리니 누가 니 보러가는줄아나 애기보러가지 이렇게 말하시네요 ㅋ 남편이 중간에서 단도리치겠지만 애기 낳는날에 원래 이렇게들 오셔서 보시고 가시나요? 정말 너무 싫어요 병원에 말씀드리면 출입 불가능하게도 할수있나요?
댓글
5
저도 다녓던 병원이 보호자 1인외 금지고 아기 당일면회 불가라 양가 아무도오지않으셧어요 애기낳고 다음날부터 면회도 1일1회2인으로 정해져잇엇구요 애기낳고 조리원까지 양가부모님 아무도 안뵈엇습니다ㅋㅋ 병원에서 출산당일은 면회안된다고 다음날오시라고하세요ㅋ
보호자 1인만 출입 가능하지않나요?? 저는 제왕하고 남편 보호자등록하고 양쪽 가족들은 신생아실 앞에서 만나서 아기 5분?정도만 보고 바로 집에 가셨어요!!
저는 낳을때 친정엄마 시어머니 다 오셨었어요 제왕 했구요 하지만 애기 나오는거 보고 시어머니는 가셨고 친정엄마는 남편이 출근 때문에 케어가 안돼서 대신 케어해주셨어요..그리고 그뒤로 애기는 중환자실에 있었어서 어차피 시어머니가 못보시니깐 병원에는 그뒤로 안오셨어요 나중에 쫌 회복되고 과일주시러?오신것 빼고는용
아니요ㅎㅎ 저는 보호자 1인만 출입 가능했어요 병원에서 지정된 보호자만 가능하다는 식으로 이야기해보셔요 병원도 조리원에도 남편들만 보입니다ㅠㅠ
익명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