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통이요 잘 크고 있네요
익명
/ 자유주제
성장속도
8개월아기 절창 잡고 일어나고 손잡아주면 일어나고 쇼파 올라가고 하는데 성장속도 어떤것같나용 ㅜㅠ
댓글
5
빠르지도 않고 느리지도 않아요 쇼파에 올라가면 내려오는 방법을 계속 알려주세요 수시로 알려줘야 개월수 차면 내려오는 방법 알거예요

내려오는 방법도 알더라구요 ㅠㅠ 뒤로 조심조심 내려와용 신기하게

그럼 괜찮아요 잘크고 있어요 그시기때 많이 불안하죠 잘크는지 잘하는지 못하는지 아이 발달에 신경이 그시기에요 너무 한쪽을 발달하면 한쪽이 부족할때가 있을수 있어요 번갈아 가면서 대근육 소근육에 신경쓰면되요
그냥 보통 같은데요~
익명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