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랑 똑같네요ㅠㅠ 저는 초기때부터 그랬는데 인중부터 입 주변이 건조하고 벗겨지고 붉으스름 하더라고요 그 부분만 아무것도 안바르고 자극 안주는게 좋더라고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입주변이 건조해지네요ㅠㅡ

첫째때도 입옆이랑턱주변에 건조해지면서 각질이 막일어나서 신경쓰이더니ᆢ 7년만에 둘째가 찾아와서 이제22주인데 똑같이 입주변이 이래요ㅠㅜ 로션바르면 붉으스름하기만한데 좀지나면저부분이 살타고나면 껍질벗겨지듯이 각잔이막일어나요ㅠㅜ 벗겨내기도 하고 스크럼도하는데 첫째때도 그러다 말았던것같아버티는데 이번엔좀오래가누것같아요ㅠㅡ 입주변을 제외하곤 기름진데 저부분만 각질에 뻣뻣하네요ᆢ약간피부가 딱딱해지는 그런느낌? 약은따로없어서 알로에 수딩젤이나 첫째아들 로션을바른데 병원가서 약처방받아야할까요? 저같이 피부트러블 있으신분들 어떻게하세요?
댓글
5
저도 완전 초기에 진짜 심했어요!! 비판텐 바르니까 괜찮아졌어요! 로션도 보습 좋은걸로 바꾸고요~! 비판텐 추천이용 !!
저는초기에 저거보다심햇어요 ㅠㅠ 붉기만한게아니라 까매지고 버짐생기고 ㅠ 근데.중기가되니까.자연히.없어졋네용 ?ㅜ 그냥 보습에 신경쓰고 냅두셔야할거같아요 호르몬뮨제라서 ㅜㅜ
헉 저랑 너무 똑같아요 ㅜㅜ .. 저도 이번에 알로에 계속 발라주니 어느정도는 효과 있는거 같더라구요.. .
저 임신 초기부터 그랬어요;;; 첨에는 세수할 때마다 심하게 벗겨져서 입주변에 습진걸린것 처럼 벌겋게.. 근데, 그냥 그러고 다녔다는 ㅋㅋㅋ 호르몬 변화 때문에 그런거라 뭐 방법이 없는 것 같더라구요 ㅠㅠ 지금도 종종 벗겨지는데, 샤워할 때 그냥 손으로 살살 문질러서 벗겨지는 만큼은 다 벗겨내고 (스크럽은 절대 안해요) 나중에 아이크림을 입주변에 발라요. 그리고 배에 튼살오일 바르고 손에 약간 남은 오일을 입주변에 톡톡 두드려주고요. 저는 그럼 조금 낫더라고요 :)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