탄산음료는 일주일에 3-4번으로 줄이고 탄산수 추천드려용ㅎㅎㅎ 저도 그렇게 하구 있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탄산음료 ㅠㅠ
탄산음료 하루에 한두캔은 꼭 마시는거 같아요 ㅠㅠㅠㅠ 참으려고 하도 소화가 안돼서 마시는데 맛있기도 하구요 유독 탄산 먹으면 태동이 쎈데 아기한테 많이 안좋으려나요 ㅠㅠ..
댓글
6

탈퇴한 유저
당분이많아서 적당히 마셔야죠
저도 계속 먹어요ㅋㅋㅋㅋㅋㅋㅋ스트레스받는 것보다 나을 것 같아서요^^
매실차나.오미자차 드셔보세요~^^
저는 탄산수 달고 사는데...끊으려고 안사놨더니...속이 니글니글하고 갈증이 계속나서 결국ㅋㅋㅋ마셔요..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