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그래서 강아지 산책시키면서 걷고..하는 정도로만 하고 있어요 지금은 ㅠㅠ! 나중에 휴직들어가면 그때는 유튜브 보고 집에서 하려고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산전 요가 필라테스는 왜 다 대낮에 할까요?
직장인 임산부는 하지 말라는건지 ㅋㅋㅋㅋ 수요가 적어서 황금시간대는 수업이 안열리는거같기도 하고요 일대일 받으려니 좀 유명한곳은 수업잡기 넘 어렵고... 휴 임신 전에 거의 매일 운동하다가 임신 후에 제대로 못하니까 너무 답답하네요ㅠㅠ
댓글
11
그러고보니 저 하는곳도 임산부 요가는 다 평일 낮시간만 있네요 .. 그래서 그런지 아는분은 일대일 하시더라고요..
공감이요..저도산전요가 하고싶은데ㅜㅜㅜ 시간이안맞아서.. 오후는안하고..ㅜㅜ힘드네요..
하 딱 제가하고싶은 말이에요. 아니 대구는 임신하면 다 쉬어??? 이랬다니까요 ㅠㅠ 여기도 전브 11시아니면 2시 하....

심지어 몇군데 있지도않아요 차로 40분~ 1시간가야하고 막ㅡㅡ;;
체인점은 확실히 잡기도 힘들고 비싸고 소수그룹으로 오픈하니까 인원충원하는데까지 너무오래걸리더라구요. 5주 기다리다가 집근처 개인센터에서 매트요가 1대1 상담받았네요. 체인보다 가격 좋고 오히려 조용히 운동가능했어요. 임산부라 대기구 소기구 의미없다생각하고 매트로만 운영하는곳 찾았는데 매트만으로도 할수있는게 많아서 만족스럽드라구요ㅎㅎㅎ 맘에 드시는곳 얼른 찾아서 운동 시작하셨으면 좋겠어요ㅎㅎ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