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지근하게 먹으면 더 못먹는다고 간호사분이 단호하게 말하셔서 받자마자 벌써 넣어놔서 2주넘게 냉장고에 있는데 내일모레 하려니..겁나네요ㅠㅠㅋㅋㅋ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임당 시약(디아솔에스) 먹었는데 엄청 달아요 괜히 걱정항갓 같아요
저만 달게 느낀건지 너무 달아서 2-3번 나눠서 마셨네요 ㅋㅋㅋ
댓글
3
으엑 먹기싫어요..
저는 그냥 목구멍 열고 털어부렀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먹고나니까 위가 달달한 느낌이여서 니글니글 토할거 같았어요 ㅋㅋㅋㅋㅋㅋㅋ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