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어제 죽다살아났어요 ㅜㅜ위가 너무 아픈데 저는 설사는 아니고 따듯한 물마시고 겨우 잣는데..또 뭔가 먹기가 너무 무서워요 응급실 다녀오셨나요? ㅠㅜ지금이라듀 갈까봐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여름철 음식 조심하세요😭
어제 낮에 간식으로 먹은 음식이 잘못된건지 밤부터 복통이 시작하다가 새벽에 한숨 못자고 폭풍 설사로 진짜 거의 탈진 직전까지 간거 같아요😭 근데 배가 엄청 아파도 자궁때문인지 배에 힘을 줘도 아프기만 아프고 시원하게 나오진 않더라구요ㅠ 진료시간까지 기다렸다 병원갔는데 증상만 물어보고 수액이랑 영양제랑 소화제만 맞고 약 처방 받아서 집에 왔는데도 임신전보다 회복이 훨 ~~ 씬 느리네요😭 아직 아파요ㅠㅠ 진짜 여름에 배탈 안나게 음식 잘 드셔요ㅠㅠ 몸살 난것처럼 온 뼈 마디마디까지 다 아프네요 다들 출산하는 그날까지 아프지 마시고 건강만 하셔요😭 엄마는 아픈것도 힘이드네요😢
댓글
9

토요일 오전 진료할때 가서 수액 좀 맞았어요ㅠㅠ 근데 아직도.. 나아질 기미가 안보이네요ㅠㅠ 아무래도 임산부한테 쓸수있는 약이 제한적이니깐 시간이 약인가봐요ㅠㅠ 많이 힘드시면 응급실이라도 다녀와보세요ㅠㅠ 탈수가 아기한테도 위험하다고 하더라구요ㅠㅠ
수액 맞고 오셨다니 조금 마음이 놓이네요 탈수로 쓰러지는 임산부를 본 적이 있어서ㅜㅠ

탈수올뻔 했어요ㅠㅠ 병원가기전에 화장실만 10번가서ㅠㅠ 걱정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행이에요!! 임산부 탈수오면 양수도 부족해져서 자궁수축, 배뭉침 심해지고 ㅠㅠ진짜 응급실 행 되더라구요 김밥 날 것 조심해서 드세요
고생하셨네요ㅜㅜ 진짜 음식 조심해야겠어요 빨리 회복하시길바랄게요🙏

진짜.. 여름엔 음식 잘 가려 드셔야 될거 같아요ㅠㅠ 감사해요❣️
아이고... ㅠㅠ 우째요 약을 못드시니..ㅠㅠ 우리 진짜 조심해야하죠ㅠㅠㅠ 푹쉬시고 좋은생각만하세요ㅠㅠㅠ!!!

잠을 못자서 집에와서 4시간 정도 자고 일어났는데도 아직 컨디션이 덜 돌아온거 같아요ㅠㅠ 뽁이맘님도 건강 조심하세요🥲 감사합니다❣️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