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여름철 음식 조심하세요😭

어제 낮에 간식으로 먹은 음식이 잘못된건지 밤부터 복통이 시작하다가 새벽에 한숨 못자고 폭풍 설사로 진짜 거의 탈진 직전까지 간거 같아요😭 근데 배가 엄청 아파도 자궁때문인지 배에 힘을 줘도 아프기만 아프고 시원하게 나오진 않더라구요ㅠ 진료시간까지 기다렸다 병원갔는데 증상만 물어보고 수액이랑 영양제랑 소화제만 맞고 약 처방 받아서 집에 왔는데도 임신전보다 회복이 훨 ~~ 씬 느리네요😭 아직 아파요ㅠㅠ 진짜 여름에 배탈 안나게 음식 잘 드셔요ㅠㅠ 몸살 난것처럼 온 뼈 마디마디까지 다 아프네요 다들 출산하는 그날까지 아프지 마시고 건강만 하셔요😭 엄마는 아픈것도 힘이드네요😢

댓글

9

  1. 저도 어제 죽다살아났어요 ㅜㅜ위가 너무 아픈데 저는 설사는 아니고 따듯한 물마시고 겨우 잣는데..또 뭔가 먹기가 너무 무서워요 응급실 다녀오셨나요? ㅠㅜ지금이라듀 갈까봐요..

    1. subcomment icon

      토요일 오전 진료할때 가서 수액 좀 맞았어요ㅠㅠ 근데 아직도.. 나아질 기미가 안보이네요ㅠㅠ 아무래도 임산부한테 쓸수있는 약이 제한적이니깐 시간이 약인가봐요ㅠㅠ 많이 힘드시면 응급실이라도 다녀와보세요ㅠㅠ 탈수가 아기한테도 위험하다고 하더라구요ㅠㅠ

  2. 수액 맞고 오셨다니 조금 마음이 놓이네요 탈수로 쓰러지는 임산부를 본 적이 있어서ㅜㅠ

    1. subcomment icon

      탈수올뻔 했어요ㅠㅠ 병원가기전에 화장실만 10번가서ㅠㅠ 걱정해주셔서 감사합니다❣️

    2. subcomment icon

      다행이에요!! 임산부 탈수오면 양수도 부족해져서 자궁수축, 배뭉침 심해지고 ㅠㅠ진짜 응급실 행 되더라구요 김밥 날 것 조심해서 드세요

  3. 고생하셨네요ㅜㅜ 진짜 음식 조심해야겠어요 빨리 회복하시길바랄게요🙏

    1. subcomment icon

      진짜.. 여름엔 음식 잘 가려 드셔야 될거 같아요ㅠㅠ 감사해요❣️

  4. 아이고... ㅠㅠ 우째요 약을 못드시니..ㅠㅠ 우리 진짜 조심해야하죠ㅠㅠㅠ 푹쉬시고 좋은생각만하세요ㅠㅠㅠ!!!

    1. subcomment icon

      잠을 못자서 집에와서 4시간 정도 자고 일어났는데도 아직 컨디션이 덜 돌아온거 같아요ㅠㅠ 뽁이맘님도 건강 조심하세요🥲 감사합니다❣️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여름철 음식 조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