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코엑스 베이비 페어 갔다왔는데

베이비페어 처음이라 그냥 가볍게 둘러보려고 왔는데 베이비페어 이거 왤케 기빨리나요..? 남편이랑 둘다 완전 지쳐가지고 얼마 안보고 중간에 나와서 카페에서 쉬고있어요 ㅋㅋㅋㅋ 아직 아기 용품 잘 몰라서 뭐 사진 않고 보려고만 왔는데 너무 힘드네요 ㅋㅋㅋㅋ 그냥 집에 갈거같아요^_ㅠ 힘들어요 ㅋㅋㅋ

댓글

14

  1. 코엑스 베페는 규모가 작은편인데도 기빨리죠ㅠㅠ 저도 22일에갓다가 기빨리고 왔어요..ㅋㅋㅋㅋ 근데 봄에 킨텍스 베페 갔을 때가 더 기빨렸어요!! 규모도 훨씬 크고 업체 종류도 더 많고 눈도돌아가고 다리도 아프도 난리 난리ㅋㅋㅋ 그래도 킨텍스 베페 꼭 가보세요! 구경하고 구매할게 많아용😄😄

  2. 저도 오늘 코엑스 페어 갔다왔어요ㅎㅎ 집에와서 씻고 바로 잠들었네요 힘들어서ㅋㅋ

    1. subcomment icon

      ㅋㅋㅋㅋ저도 오늘 너무 힘들었어요 하하

  3. 앜ㅋㅋ 저오늫 갔었어요!! 기 다빨리곸ㅋㅋㅋ 태명도 같은데 같은곳에 계셨네용 ㅋㅋㅋㅋ 구경하고 그냥 유팡 소독기 넘 가지고 싶었던거라 그것만 구매하고 다른건 패스했어요ㅠㅠ 사실 패스하기 힘들긴했지만,,, 이악물고 패스했어욬ㅋㅋㅋㅋㅋㅋ 담달에 구매하려구요

    1. subcomment icon

      ㅋㅋㅋ오 뽁이맘님도 다녀오셨군요!? 전 다음에 공부를 좀 더 하고 가볼까 싶어요.. 눈뜨고 코베일까봐 걱정하고 갔어요 ㅋㅋㅋㅋ

  4. ..오 요즘 저도 사람 많은곳이나 좀 돌아다니면 금방 지쳐서 힘들더라고요 🫥 ㅋㅋㅋㅋ 아 나 임신했구나 느꼈어요 ㅋㅋㅋ

    1. subcomment icon

      맞아요~ 체력이 예전같지 않은거 같아요ㅠㅠ

  5. 그쵸??저도5월달쯤에그냥구경한번가보자하고갓는데ㅋㅋㄱㅋㅋ둘다한것도없는데왜캐힘들지하면서ㅋㅋ집오자마자 뻗엇던기억이ㅋㅋㄱㅋ

    1. subcomment icon

      ㅜㅠ 카시트 설명 듣는데 한마디 한마디 들을 때 마다 영혼 탈출 하는 기분이었어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코엑스 베이비 페어 갔다왔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