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와 11/19 예정일이 저랑 같으셨네요 저도 의사샘이 +- 일주일 정도는 괜찮다고 잘 크고 있는거라고 하셨어요 중기에 예정일이 변경될 수도 있군요.. 이건 처음 알았어요. 걱정마셔요 :)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아가 주수!!
23주인데ㅜㅜ 원래 애기가 11.19예정일이였는데 일주일 작데요..ㅜㅜ 머리사이즈 작아서 좋아했는데 아기가 작은거였더라구여ㅜㅜ 저 입덧+양치덧 없어서 정말 잘먹거든요? 진짜 눈감기전까지 먹고 주변에서도 많이 잘먹는다 그런소리만했어욬ㅋㅋㅋㅋ근데 애기가 일주일 작다고 예정일이28일인가?로 미뤄졌더라구요ㅜㅜ잘먹는데도 이러신분 계신가요? 다 제 살로가는건지ㅜㅜ 불안 초초...달도 11월이라서 많이 걱정했거든요 꽁으로 2살을 먹는거라 발달 느릴까봐도ㅜㅜ 근데 더 늦춰졌으니 참...지금도 먹는거 가리지않고먹고 배고플때만 먹는것도아니고 배안고파도 땡기는군 다 먹어여ㅜㅜ 어케해야 애기가 잘클까여ㅜㅜ 저 양양제도 잘챙겨요!! 질유산균+유산균+얼레뉴+엽산+철분제+비타민d
댓글
10
애기 크기로 날짜 예상하는 건 낳기 직전까지 계속 바뀐다고 들었어용 ㅎㅎ 그러다 또 훅 커질 수도 있고 해서 그냥 참고만 하셔도 되지 않을까 싶어용 >.<

탈퇴한 유저
아기가 건강하면 일주일 정도는 괜찮아요~ 이제 23주인데 막달쯤 가면 더클수도 있고 그래요
과일드시면 애기잘큰대용
저는 24주인데 아기 크기는 23주래요 ㅎㅎ 첨에 걱정되서 의사선생님께 여쭤보니깐 걱정할거 없고 아기가 크다고 좋은거 하나없다고 하시면서 작아야 엄마가 아기 낳기가 좀 더 쉬울수 있다고 하셨어요 ㅎㅎㅎ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