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임신하고선 조금만 기름진거나 찬거먹어도...ㅜㅜ 오늘도 비싼 한우먹고와서 바로배탈이네요ㅋㅋㅋ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맘들 ㅅㅅ 안하세용?
저 변비로 고생햇엇는데.. 요근래 장이 예민한지 우유먹어도 ㅅㅅ 뭘 먹음 ㅅㅅ 이게 ㅅㅅ일때도있고..그냥 힘없는 ㄸ 일때도있어용 13주에는 변비가 사라지는 매직도있나용
댓글
10

한우는..참았어야햇는데!!ㅜㅜㅜ크크 저는 찬걱먹음 그래요ㅜ
저는 초기부터 13주인 지금까지도 건강한애(?)는 손에 꼽혀요 ㅠㅠ 이온음료 자주 마시려고 한박스 시켜놨어요ㅠ 변 안 좋을때는 매실이 저는 효과있었어요ㅠ 자극적인 음식 피하구요 ㅠㅠ
철분제 복용 시작하면 변비 시작이라던데... 16주부터 철분제 드셔야 되잖아요 14주부터. 드시는 분들도 계시더라구요
설사.. 힘드시겠어요 ㅜ근데 ㅠㅠㅠㅠㅠ 전 제발 설사라도 하고 싶어요... 이건 뭐 ㅠ 애를 품은게 아니라 똥을 품고 사는거 같아요... 하..... ㅠㅠ
철분제 먹는 중인데, 너무 딱딱한 검은x 나와서, 오렌지쥬스랑 같이 먹는데 그 이후로 설사해요;;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