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럼요 그럼요 패스 하세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약 다시 안먹어도되죵?
피자 먹고 오메가3먹엇는데 속이 안좋아서 다 토했어요ㅜ 약 다시 먹긴 힘드니 오늘은 패스하구 자도되겠져😭😭
댓글
11
저도 병원에서 일주일에 생선2회 미만으로먹으면 오메가3먹으라고했는데 오메가3가 비린게있어서먹으면 속안좋을거랫어요 오늘 저도 하나먹었는데 종일 속이너무 안좋더라구요ㅠ 20주부터먹으려고요...ㅠㅠ
속안좋으면 약 패스해도 되여~
아까는 남편분만 드셨나봐요 남은거 쉬지않고 드신거에요? 너무 급하게 드셨나보네용ㅠㅠ

냄새가 좋아..저도 먹엇는데ㅋㅋ 다 토햇지뭐에요ㅎㅎ

토덧 정말 지겨우시겠어요..전 먹덧이라 토는안하지만 소화가안되서 죽겠네용ㅎㅎ
저도 속이 더부룩하거나 울렁거릴땐 억지로 먹지 않고 가끔 넘기는날이 있어요~스트레스 받기 싫어서요! 에구 속이 괜찮아 지셔야 할텐데ㅠㅠ

너무 급하게 피자먹었나봐요..4조각을 쉬지도않고 먹었거든요ㅜ

에구 급하게 드셨나봐요ㅠㅠ드실수 있다면 따듯한 차 한잔 천천히 드셔보세요!저도 저녁 먹은게 좀 더부룩해서 루이보스 한잔 마시고 집에서 30분동안 티비보면서뱅뱅 걸었더니 속이 괜찮아졌어요.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