맞아요 딸처럼 예쁜 아들도 얼마나 많다구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첫째가 아들이에요!🤍
제가 첫째 임신 했을 때 워낙 딸을 원했던지라 ㅋㅋ 성별 듣고 울었던 기억이 있어요 ㅋㅋㅋㅋ 근데 아들이 태어나니까 정말 너~~~~무 예뻐요!!!!🤍 아들딸 중요하지 않구나 싶을 정도로 키우면서 너무 예뻐서 사랑스럽고 그래요~~~ 간혹 아들이라서 속상하시단 글 보는데 저도 그랬기도 하고 🥲 근데 아들도 태어나면 정말 예쁘답니다! 태교 예쁘게 해서 순산하세요💙💙
댓글
4
첫째가 딸인데 진짜 누가봐도 아들처럼 논다면서 뛰어내리고 구르고 올라가고 좋아했어요 하지만 딸이라 그런가 대화는 잘 통하거든요 무조건 제편이구! 근데 둘째가 아들이라서... 같은 방법으로 키우면 되나 싶기도 한데 아들 너무 어려울거같아요ㅜㅜ
맞아요 내새끼면 뭔들 안 예쁠까요😍 시조카만 봐도 넘 예쁘던걸요!! 아가들은 다 사랑이죠🫶🏻 저는 딸을 넘 원했는데 또 막상 딸이라니 제가 예민한데 딸도 그럴까봐 벌써 두렵네요ㅠㅠ 딸은 정신정으로 힘들다해서..ㅋㅋㅋㅋㅋ 아들있는 선배언니도 둘째딸 임신 중인데 딸 육아 겁난다고ㅠㅠㅠ 다 장단이 있는 것 같아요!!ㅋㅋㅋ
저랑 신랑은 아들이였으면 해요ㅋㅋ신랑이 제 성격에 아들이 나을것 같다고🤣🤣저도 그렇게 생각하긴해요! 근데 딱히 크게 상관은 없는거 같아요 저는ㅋㅋ딸들도 보면 너무 이쁘더라구요 말을 어쩜 그렇게 잘하는지❤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