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퍼스트맘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오메가3 어떤거 드시나요?
14주차 입니다:-) 16주부터 오메가3 챙겨먹어야한다고 하는데,, 빌리분들은 어떤 영양제 드시고 계세요? 이것저것 챙겨먹기 번거로워서 약국에서 종합영양제를 사먹을까 싶은데, 오메가3는 따로 챙겨야하지싶어서요! 드시고 계신 영양제 댓글 부탁드려여🙏🙏
댓글
9
저는 쁘띠앤 먹어용 ㅎ
저는 마마앤파파인가 거기꺼가 제일 믿을만한거같아서 이번에 4통 시켰어요
저는 닥터퍼스트맘 먹다가 한달에 10만원 금액이 좀 부담스러워서 똑같은 식물성에 함유량 같은 유한양행 뉴오리진 오메가3 먹어요~!

한달에 10만원 🤔... 영양제값이 정말 어마무시하네요ㅠㅠㅠㅠ... 추천 감사해요 !!
저도쁘띠앤이요 레몬향나고 먹기부담없어용ㅎ

쁘띠앤이 오메가3에서 유명한가보네요!! 감사해요!!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