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비슷하네요!ㅋ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다들하시길래😆

저는 이미 태어난 아이라서 예~~전에 했던거 올려봐요~ 그런데 진짜 크면서 살짝 닮은느낌이 듭니다! 쌍카풀만 있었다면.. 진짜 비슷했을수도?! 왼쪽이 스노우 (태어나기 전) / 밑에가 돌지나고 14개월쯤? 오른쪽은 지금인데 전체적으로 느낌은 비슷하지 않나요?ㅋㅋㅋ
댓글
12

스노우가 참 잘 하는거같아요😆 은근 비슷하게 크는 모습이 신기하구여!
오우~~~~신기해용!!!!!

그쵸😆 이제야 댓글을 봤네욤..ㅎㅎ 진짜 비슷해요!
어?살짝이 아니라 많이 비슷 한데요? 저도 해봐야겠어요

쌍카플 외엔 거의 똑같아요😆 딸래미는 더 이쁘게 나왔는데.... 아쉽지만 뱃속 아가도 아들이네요😂😭
어플보다 실물이 더 예쁘네요!!

감사합니다🤗 실제로 태어나는 아이들은 모두 다 사진보다 이쁠거에요!
에!! 어플보다 훨~~~ 씬 예쁜 아가가 나왔네요!!!! 우와~~~ 근데 비슷해요 너무 신기해요!!! ❤️❤️

신기하죠ㅎㅎ 스노우가 정말 열일 하는 것 같아요..🤗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