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가슴이 간지러워요;;

14주차 예비맘입니다. 가슴이 커지면서 그런건지 유륜부분이 간지러워요;; 참다못해 긁으면 각질이 일어나는데 각질때문에 간지러운걸까요? 저처럼 이런 분들은 가슴각질 어떻게 제거하시나요???

댓글

12

  1. 건조해서 그러시는거 같아요 보습 많이 해주세요

  2. 저도 유룬주변으로 가슴 전체가 가려워요 조금 나아지기는 했지만… 아무것도 안바르니까 좀 나았어요 ㅠㅠ 틀려고 하나 싶어서 듬뿍 발렀더니 더 간지럽더라구요

    1. subcomment icon

      언제까지 이럴까요??? 가슴은 많이 커지지도 않은것 같은데 😅

    2. subcomment icon

      저는 한 일주일 자다가 긁어서 깰정도로 간지러웠고 그 후로 조금 괜찮아졌어요 아직도 뜨문뜨문 가렵긴 해요 잘 긁히지도 않고 정말 스트레스 어마어마해요😿 유룬도 검어지고 커지고 하는데 그러느라 그러는건지..

  3. 가슴만 간지러우세요? 온몸이 가려운거면 소양증 의심해볼만한데 가슴 유륜쪽만 그러신거면 손으로 긁지마시고 씻고선 보습제나 수딩젤같은걸로 촉촉하게 해주세요 스크럽도 가슴쪽은 안하는게 좋을수도있어요 하도 예민한 부위라ㅠㅠ

    1. subcomment icon

      다행히 가슴만 간지러워요. 어떨때는 아팠다가 다시 간지러워졌다가 하네요;; 보습제 수딩젤 쓰면서 잘 관리해봐야 겠어요. 감사해용~~~💓

  4. 호르몬 때문인것 같아요! 저도 임신하고나서 유두가 예민해져서 샤워 물줄기에도 아프고 가끔 찌릿하더라구요! 간지러울땐 열감 낮춰주시고 수딩젤 같은걸로 보습해주시면 좋은데, 너무 간지러워서 힘드시면 병원 가보셔요!!

    1. subcomment icon

      맞아요 ㅠ 냄새도 가슴도 예민해졌네요

  5. 유륜부분은 상처나면 유선염 같은 감염위험성도 있으니까 살살 닦고 보습 잘해주세요, 가슴이 커지면서 살이 트려고 그러는걸수도 있어요ㅠㅠ

    1. subcomment icon

      헉!! 유선염이요??? 정보 감사합니다. 가슴도 틀수 있군요.... 보습 잘해줘야겠어요. 감사해용 💓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