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차 기형아검사 하면 성별은 바로 알수 있나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오늘 2차 기형아 검사받고왔어요
16주차에요 ㅎㅎㅎ 오늘 2차 기형아 검사받았는데 딸이라고하더라구요 주수대로 잘크고있데요 주변에서 다들 아들같다고 했고 저도 왠지아들일거 같았는데 딸이라고하니까 얼떨떨하네요 초등학생 조카가 딸이라고 엄청 좋아하고 자기가 분유먹이고 기저귀도 갈아줄거라고 엄청 신났어요 벌써부터 기대되요
댓글
8

저는 16주차에 기형아 검사 2차해서 성별 알려주시더라구요
딸맘 너무 축하드려요👏👏👏👏👏

감사합니다 ㅎㅎㅎㅎ
납짝이 딸 확정 축하해요♡ 우리 호두도 딸이에요!!!

ㅎㅎㅎ호두맘님도 축하드려요 !!
주수대로 잘크고 있다는 말이 젤 좋은거같아요!ㅎ 딸 축하드려요~~~ 검사결과도 좋으시길!

ㅎㅎ감사합니다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