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영양제 먹으시는 분들!! 질문있어요

이제 16주5일이라 철분제랑 비타민d먹고 있고 유산균,칼슘,오메가3는 어제 진료 보고 샀어요~ 먹는 시간이 헷갈려서요 주의사항이랑 ㅋㅋ 철분제는 우유,탄닌들어간 음식 피해야하고 아침에 밥 먹은 후 먹고 있고 (비타민d도함께) 칼슘은 저녁식사후~자기전에 먹는게 좋다고 알고있어서 이제 그 시간대에 먹어보려구요!! 오메가3는 식물성으로 샀는데 점심먹고나 아침먹고 철분제랑 같이 먹어도되겟죠? 유산균은 아무때나 먹을라구요 ㅋㅋㅋ 다들 어떤 영양제 드시고 계시고 시간대는 어떻게 드시는지 궁금하네요^_^

댓글

7

  1. 좋은 정보가 한가득 이네요 배우고 갑니다😍

  2. 저는 철분제는 공복에 비타민씨랑 같이 복용시 흡수율 올라가서 아침 공복에 오렌지주스랑 같이 섭취해요ㅎㅎ 비타민디, 오메가3는 지용성이라 식후나 식사중간에 복용해야 좋은데 아무래도 음식을 저녁에 대부분 잘 챙겨먹으니까 저녁식후 바로 먹고있고 칼슘도 식후복용인데 저는 옛날우유맛나는 가루형식이라 우유에 타마셔서 그냥 식사 후 간식처럼 마셔요ㅎㅎㅎ

    1. subcomment icon

      또복마미님 감사합니다앙 ㅎㅎ 아침에 사과 자주 먹는데 철분제랑 같이 먹으면 좋겠네요 비타민c랑 먹으면 흡수율 올라가니..! 오메가3랑 칼슘은 시간대를 낮,저녁으로 한번 먹어봐야겠어요

  3. 저는 유산균 공복에 물 한잔마시고 바로 먹고, 비타민디는 액상형이라 아침식사에 같이먹고 철분제 포함된 종합영양제랑 오메가3는 점심식사 후에 먹어요! 원래 오메가3는 본인의 식사 패턴 중 가장 기름진 식사 이후에 먹는게 좋다고 하던데, 병원 영양상담실에서 점심 이후에 먹으라해서 그렇게 먹고있어요!

    1. subcomment icon

      와 자두맘님!! 유용한 정보 감사합니다 ㅎㅎ 오메가3 이왕이면 기름진 식사 후 먹도록 해봐야겠네요 ㅎㅎ 열심히 챙겨먹어봐요 우리:)

  4. 저는 15주차고 엽산,비타민d,유산균 이렇게먹으라고해서 먹고있는데 유산균빼고는 저녁에 먹어요.. 오전에 먹으니 속이 종일불편해서요ㅜㅜ

    1. subcomment icon

      댓글 감사합니다 !! 맞아요 사람마다 약이 맞는게 달라서 속이 안 좋거나 하면 시간대를 바꿔서 먹어보라고 의사쌤이 그러더라구용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영양제 먹으시는 분들!! 질문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