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 많이 자면 좋다구 했어요~ 아가 키우느라 에너지가 많이 쓰여서 그런가부다~ 생각하고 잠올땐 자는게 좋은거 같아요~ 길게 자면 밤에 잠 안오니 쪼금씩 조절해서 자면 피곤함도 덜구 좋더라구용 ^^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15주인데 잠이너무와요
15주 4일인 예비맘이에요~ 4개월에서 담주면 5개월되는뎅 초산이기도해서 걱정도되서 여쭈어보아요. 입덧은 심하진않은데 잠이 많아지나요? 여태껏 이렇게 잠이온적이없었는데 수시로 졸리고 잠이와요ㅠㅠ
댓글
12

그래야겠어용ㅎㅎ감사해용~
저는 반대로 저녁에 너무 잠이 안와서 걱정 이에요

에고고 그것도 힘들겠어요ㅠㅠ힘든시기 이겨내보자구요 유진님~화이팅ㅎㅎ
17주인데 배고파도 졸리고 배불러도 졸리고 머 시도때도 없습니다 밤잠도 한 9-10시간 자는것같고요~

정말요?잠이오는시기가 있나봐요~ 점차 배불러오면 장실가느라 바빠진다는데 미리 자두라는건지..ㅎㅎ 푹 쉬고 엄마들도 체력보충 해야겠네용ㅎㅎ
저도 15~16주 잠이 너무 쏟아졌어요 지금 17주인데 조금 나아요

딱 시기지나면 괜찮아지나보네용ㅎㅎ 입덧도 언넝끝나고 잠도 괜찮아지길🥲 아가들 쑥쑥 커가는만큼 저희도 힘내자구용!
저도 그래요ㅋㅋ어떤날은 하루종일 졸려요ㅋㅋ

잉..ㅋㅋ이시기가 아가도 크면서 영양분을 많이먹어서일까요? 엄마들은 피곤피곤..ㅎㅎ 좀만 힘내자구용ㅎㅎ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