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태교여행 펜션가시는분?!

태교여행 펜션가시는분?!

해외 가고싶었는데 주변걱정이 너~~~~~무 많고 혼자있을 댕댕이가 신경쓰여서 국내로 돌렸어오ㅠㅠ 애견펜션 알아봤는데 신축에 프라이빗 수영장까지😍 배좀 나왔을때 수영복 입고 사진찍고싶었는데(그때만 찍을수 있으니께요 히히) 9월말이면 덥지도 춥지도 않고 딱좋겠어서 태안가려구요❤❤꺄항 애기태어나면 강아지한테 신경도 덜쓰이게 될거구 이젠 셋이 놀러다니기가 쉽지않을거같아서ㅠㅠ 마지막으로 셋이떠나는 가족여행이 될거같아요ㅎㅎ 물론 뱃속에 한명 추가지만 깍두기(?)니까요 ㅋㅋㅋㅋㅋ 맘님들은 태교여행 어디로 가시나요~?ㅎㅎ

댓글

14

  1. 코로나 심각해 쳐서 사람 득실득실한곳 보다 단독 팬션 좋네요^^ 즐거운 여행 되시겠어요~

    1. subcomment icon

      호캉스 할까했는데 바베큐돔이 너무이쁘구 수영장이랑 무엇보다 애견동반이라 끌렸어요 ㅎㅎ 임신하니까 증말 코로나 무시못하겠더라구용 ㅠㅠ

  2. 오늘이면 괌에 있어야하는데..3주앞두고 코로나 때문에 취소했어요 ㅠㅠ

    1. subcomment icon

      헐...취소라니ㅠㅠ 너무아쉬워요ㅠㅠㅠ

  3. 저희도 다다음주에 거제도 가요〰️

    1. subcomment icon

      우앙 거제도~~ 날씨좋아서 넘 좋겠어요 ㅎㅎ 조심히 잘다녀오세요❤❤

  4. 저는 9월 중순 강원도쪽 호캉스 즐기러가욤~~낮이고 밤이고 호텔 야외 온수풀에서 손발 쪼그라질때까지 놀다오려구용ㅎㅎ수영복 사놨는데 안맞으면 어쩌나 걱정돼요 요즘 워낙 잘먹어서😂

    1. subcomment icon

      호캉스 최구ㅠㅠㅠ❤ 저두 수영장 주구장창 놀꼬에요!! 수영복 벌써 사셨군여 ㅎㅎ 저는 아직 고르는중인데 넘이쁜게 많아서 고민이에요😆❤

  5. 저는 제주도나 경주 생각해요 ㅎㅎ 해외는 코로나 때문에.. 팬션 예쁘네요^^

    1. subcomment icon

      제주도 너무좋을거같아요❤ 꺆 비행기타면 여행하는기분 제대로일거 같아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태교여행 펜션가시는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