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심각해 쳐서 사람 득실득실한곳 보다 단독 팬션 좋네요^^ 즐거운 여행 되시겠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태교여행 펜션가시는분?!
해외 가고싶었는데 주변걱정이 너~~~~~무 많고 혼자있을 댕댕이가 신경쓰여서 국내로 돌렸어오ㅠㅠ 애견펜션 알아봤는데 신축에 프라이빗 수영장까지😍 배좀 나왔을때 수영복 입고 사진찍고싶었는데(그때만 찍을수 있으니께요 히히) 9월말이면 덥지도 춥지도 않고 딱좋겠어서 태안가려구요❤❤꺄항 애기태어나면 강아지한테 신경도 덜쓰이게 될거구 이젠 셋이 놀러다니기가 쉽지않을거같아서ㅠㅠ 마지막으로 셋이떠나는 가족여행이 될거같아요ㅎㅎ 물론 뱃속에 한명 추가지만 깍두기(?)니까요 ㅋㅋㅋㅋㅋ 맘님들은 태교여행 어디로 가시나요~?ㅎㅎ
댓글
14

호캉스 할까했는데 바베큐돔이 너무이쁘구 수영장이랑 무엇보다 애견동반이라 끌렸어요 ㅎㅎ 임신하니까 증말 코로나 무시못하겠더라구용 ㅠㅠ
오늘이면 괌에 있어야하는데..3주앞두고 코로나 때문에 취소했어요 ㅠㅠ

헐...취소라니ㅠㅠ 너무아쉬워요ㅠㅠㅠ
저희도 다다음주에 거제도 가요〰️

우앙 거제도~~ 날씨좋아서 넘 좋겠어요 ㅎㅎ 조심히 잘다녀오세요❤❤
저는 9월 중순 강원도쪽 호캉스 즐기러가욤~~낮이고 밤이고 호텔 야외 온수풀에서 손발 쪼그라질때까지 놀다오려구용ㅎㅎ수영복 사놨는데 안맞으면 어쩌나 걱정돼요 요즘 워낙 잘먹어서😂

호캉스 최구ㅠㅠㅠ❤ 저두 수영장 주구장창 놀꼬에요!! 수영복 벌써 사셨군여 ㅎㅎ 저는 아직 고르는중인데 넘이쁜게 많아서 고민이에요😆❤
저는 제주도나 경주 생각해요 ㅎㅎ 해외는 코로나 때문에.. 팬션 예쁘네요^^

제주도 너무좋을거같아요❤ 꺆 비행기타면 여행하는기분 제대로일거 같아요😍😍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