둘째는 성별 나오면 생각해보려구요 ㅎㅎ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다들 아가 이름정하셨나요?ㅎ
저희는 아들이면 돌림자 쓸거같은데 개무시하고 아들 딸 이름 다지어놨어요!ㅋㅋㅋ
댓글
14
ㅎㅎ 저는 첫째때 이름 애기아빠랑 같이 지어두고 철학관에다 젤 좋은 한자뜻 골라달라했어요 ㅋㅋ 돌림자 너무 별로라 안하구 ㅋㅋ 그냥 지었는데 시댁 친정 다 별말 없으셔서 ㅋㅋ 다행히 지어둔이름으로 다들 맘에드시는지 좋아하시네요 ㅎ

저희 시아버지는 굉장한 꼰대라서..🥲🥲 심각하거든요..이길수있을지모르겠어요

으악 ㅜㅜ 돌림자 ... 괜찮던가요??... 저희는 ...순 자 돌림이라 남편이 극혐해서 ㅋㅋㅋ... 남편고집을 시아버지가 꺽진 못하셨어욬ㅋㅋ
딸인거 알자마자 이름 지었어욬ㅋㅋ 나중에 철학관가서 고른 3개 이름중에 뭐가 나을지 보려고요
아들이면 돌림자를 써야해서 몇개 생각해두긴 했어요.
저희는 아빠한테 임신했다고 말한날 (6주즈음..) 딸아이 이름을 지어놨다고 하셔서 얼떨결에 정해졌어요 아직까지도 성별 모르는데..🤣🤣ㅋㅋㅋㅋ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