빵좋아하는데 정보 감사합니다^^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파리바게트 호감샌드 맛있네요

판교에서 일하는데 여기 파리바게트점에만 파는 호감샌드 줄서서 사서 먹어봤는데 맛있네요 ㅎㅎ 또 사야겠어요
댓글
8

꼭 한번 드셔보세요
이모티콘 표정들이 되게 귀여워요 먹어보고싶네용ㅎㅎ

맞아요 ㅎㅎ 사람들 줄 많이 서요!
ㅋㅋㅋㅋ임신하고서 빵이 미친듯이 당기는 중인데 얘는 또 어떤맛일까요..맛나보여요…^^ㅋㅋㅋㅋㅋ요즘 뭐뭐샌드 류 애들 다 맛있어서 ㅜㅠㅜ흐규

판교 혹시 올일 있으시면 드셔보세요. 빵 나오는 시간은9:55 13:55 16:55 이예요
오 처음 봐요!! 신기하네용~! 무슨 맛일까용?

호두랑 솔티드카라멜니랑 크림치즈요!!!! 진짜 짱맛이예요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