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같아여 크크 각도법으로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다시 올려봅니다👉🏻👈🏻😂
둥이라서 제대로 찍힌게 없네요🥲 이사진이 그나마 옆모습 다나온건데 성별 알수있을까요? 13주0일사진이고 입체 초음파찍던 날이었는데 초음파실쌤이 여자인것 같다고 하셨는데.. 혹시 아닐수도있나해서요~😂
댓글
6

감사해용~ 꼭 딸이길 🙏🏻ㅎㅎㅎ
각도는 공주네용!

그런가요?ㅎㅎ 안변하고 그대로면 좋겠네요😍
딸에 한표 할께요^^

오 감사합니다! ㅎㅎ 딸이면 좋겠어요🙈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