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주차에 실외수영장 다녀왔어요~잠깐잠깐 물놀이는 괜찮았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임신 17주차에 계곡 가도 될까요? 계곡 추천해주세요!
날도 너무 덥고.. 계곡 가서 시원하게 물놀이도 하고싶은데.. 위험하게 마구 헤엄치고 그런 물놀이가 아니라 ㅎㅎ 몸정도는 담궈도 될까요..?! 아니면 혹시 모르니 발정도만 담구는게 나을까요?! 충청도나 전라도쪽 조용하고 좋은 계곡 아시는분 계신가요?! ㅎㅎㅎ 닭볶음탕같은것도 팔면.. 평상에 앉아서 먹고..수박도 먹고..상상만해도 행복하네요 하하ㅎㅎ
댓글
12
저두 내일 모레 남편하구 계곡가려구용 16주차에요~~물 많이 안차가웠으면 좋겠어요 저번엔 너무 차서 허리까지도 힘들더라구요 발만 담그고왔지만 좋았어요ㅎㅎ

ㅎㅎ 계곡 가시는분들이 생각보다 있으시네용>0< 즐거운 추억 쌓구오세요!! 댓글 감사합니당💛
저는 꼭갈거에영❤ 13일에 예약해뒀는데 충청도쪽은 송이펜션 평상대여 추천이에요 ㅎㅎ 저흰 매년 거기로 가요! 식당에 닭요리나 버섯찌개도 있고 해먹을수있는 도구들도 다 있고 튜브 구명조끼 다있어요 ㅎㅎ 물 많이 안차가우면 구명조끼입고 떠다닐거에욧

평상대여되는곳 찾기가 은근 어려웠는데 추천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구명조끼까지있다니.. 너무 좋은걸요? ㅎ0ㅎ 감사합니다💛

계곡도 물높이 높은곳 낮은곳 다있어서 좋았어염ㅎㅎ 샤워실도 있구~ 좋은곳 찾아서 잘다녀오세용❤

혹시 괴산에 있는 쌍곡계곡에 있는 송이펜션일까요?!?!

오 맞아욤~!

감사해용💛💛

ㅎㅎ넹٩꒰⍢ ꒱۶
14주고 얼마전에 다녀왔는데 미끄럽고 물이 차가워서 발만 담그고왔어요. 바위로 둘러쌓인곳은 낙상사고생길까봐 (거의 하천에 가까운 계곡)접근용이하고 취사가능한곳으로 다녀왔습니당ㅎㅎ 삼겹살, 라면먹고 샤인까지 챙겨가서 먹고왔는데 그정도만 해도 좋더라구요ㅎㅎ

우와 삼겹살에 라면 ㅠㅠ 얘기해주시니까.. 삼겹살에 라면이 먹고싶어지네용>_< 감사합니당💛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