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의 수면은 엄마의 수면패턴과 상관없다고 해요ㅎㅎ 아가 혼자 자다깨다 한대요! 너무 걱정마세요ㅎㅎ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이렇게 늦게자도 될까요 ?ㅠㅠ
14주 6일 인데 ㅠ 더워서 그런건지 ㅜ 잠자리기 불편해서 그런건지 잠이 안와요 ㅠ 한참 뒤척이다가 시계보면 새벽 1~2시에요 ㅠ 괜찬을까요..?ㅠㅠ
댓글
18
저는 맨날 밤새요.......ㅠㅠ
저도 남편때문에 원래 9시에 잤는데 지금은 1-2시에 자버려요 ㅠㅠ 그래서 그런지 규칙적인 습관이 아에 바껴서 많이 힘들었어용. 아이에게도 규치적인 생활습관이 좋다고해서 아침일찍 일어나서 산책하려고 애쓴답니당..

일찍일어나도 9시 반넘어서 일어나요 ㅠㅎ
저두 그래요ㅜㅜ 한참 핸드폰 들여다보고 별짓 다하다가 2시나 되야 잠들고 그러네요

신랑은 빨리자라고 하는데 ㅠ 잠이안와요 ㅎ
저도 요며칠 잠 때문에 죽겠어요 10시면 졸려서 누웠던사람인데 15~16주가 왜이렇게 졸린지 모르겠어요 맨날 점심때쯤 일어나니 밤에 일찍 못자나봐요ㅠㅠ

사람마다 다른게 맞나봐요 ㅎ 전 피곤하긴한데 잠은 안와요 ㅎㅎ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