엇.. 저는 닥터브라운 쓰면서 아기가 배앓이 한적 단 한번도 없어서 강추인데 ㅠㅠ 추후에 유리로 된거 함 구매해보세요!!! 설거지 귀찮긴 하지만... 애기 배앓이 방지 생각하면서 차라리 설거지옥을 택했었어요ㅋㅋㅋ 둘째도 저거 쓸거예용 :-)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닥터브라운젖병셋트 샀는데 환불할까요~?

닥터브라운젖병셋트 샀는데 환불할까요~? 닥터브라운 유리젖병사려고 했는데 플라스틱을 샀네요~ 이것도 좋을거같긴한데… 이거 환불할까요 아니면 그냥 놔둘까요? 갖고싶은건 유리젖병이었어요~ㅎ pesu라고 적혀있는데 이건 ppsu랑도 다른거죠..?
댓글
5

아 그렇군요! 그럼 유리로 다시 사야겠어요~ 아기용품 처음 산거였는데 ㅋ 처음부터 삐걱삐걱 대네요~ㅎㅎ 감사합니당~~
움 저는 플라수틱 첫째때 한두개썼었는데... 유리 플라스틱을떠나..설거지옥이에요.......🤣

아 ㅎ 우선 환불했어요~ 저거 초록색 대 설거지하는게 힘들다고 하더라고요 ㅎ

네네...엄청나게 귀찮을거에요.... 저는 이거저거 다써보다가 그냥 ... 더블하트로 정착했었오요 !! 둘째때눈 다른거 쓸생각없이 더블하트로 갈생각인데 최근에 유리로 새로운게 나왔더라구요!! 써볼지 고민이 되네요!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